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2일 전


[앵커]
조직폭력배와 연루돼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 씨가 논란 끝에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습니다.

폭로자는 예고했던 추가 폭로는 멈추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현용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방송인 조세호 씨가 모든 의심 불식하고 돌아오겠다며 출연 중인 방송 하차를 선언했습니다.

앞서 익명의 폭로자는 SNS를 통해 조 씨와 한 남성이 함께 찍은 여러 사진을 게시하며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 폭로자는 "경남 지역 조폭으로 조씨가 이 남성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홍보영상]
"이제부터 OO푸드에서도 김치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식당을 찾아 가봤습니다.

[OO식당 직원]
"저도 한 번 봤는데요. 그때 식사하러 오신 것밖에 없는데 개업식 날이요. 그냥 오픈해서 식사하고…"

식당엔 개업식 때 찍은 사진이 걸려 있는데 조세호 씨는 물론 조폭으로 의심받는 남성의 사진도 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조세호 씨는 "지방 행사 다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났다"며 "모든 인연들에 성숙하게 대처하지 못해 깊이 반성한다"고 입장을 냈습니다.

다만 "제기된 의혹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금품 수수를 한 건 아니란 겁니다.

조 씨의 방송 하차와 입장 표명 이후 최초 폭로자는 "남성과의 관계를 인정 안 했다면 더 큰 게 터졌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방송 하차 결단에 존중과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 조 씨 관련 자료는 외부로 공유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범죄 혐의 공개 질의를 하는 등 타깃을 해당 조폭으로 바꿨습니다.

하지만 조세호 측도 명예훼손 등 법적 조치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의혹의 실체는 수사로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채널A 뉴스 이현용입니다.

영상취재: 강인재
영상편집: 차태윤


이현용 기자 hy2@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조직폭력배와 연루돼 있단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 씨가 논란 끝에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습니다.
00:08폭로자는 예고했던 추가 폭로는 멈추겠다고 밝혔습니다.
00:13이현용 기자가 보도합니다.
00:17방송인 조세호 씨가 모든 의심 불식하고 돌아오겠다며 출연 중인 방송 하차를 선언했습니다.
00:24앞서 익명의 폭로자는 SNS를 통해 조 씨와 한 남성이 함께 찍은 여러 사진을 게시하며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00:36이 폭로자는 경남 지역 조폭으로 조 씨가 이 남성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00:49실제로 해당 식당을 찾아가 봤습니다.
00:54식당엔 개업식 때 찍은 사진이 걸려 있는데 조세호 씨는 물론 조폭으로 의심받는 남성의 사진도 있습니다.
01:09논란이 커지자 조세호 씨는 지방 행사 다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났다며 모든 인연들에 성숙하게 대처하지 못해 깊이 반성한다고 입장을 냈습니다.
01:19다만 제기된 의혹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01:25사업 홍보 목적으로 금품 수술을 한 건 아니란 겁니다.
01:30조 씨의 방송 하차와 입장 표명 이후 최초 폭로자는 남성과의 관계를 인정 안 했다면 더 큰 게 터졌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01:38그러면서 방송 하차 결단에 존중과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 조 씨 관련 자료는 외부로 공유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01:48그러면서 범죄 혐의 공개 질의를 하는 등 타깃을 해당 조폭으로 바꿨습니다.
01:54하지만 조세호 측도 명예훼손 등 법적 조치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의혹의 실체는 수사로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02:02채널A 뉴스 이현용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