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불법자금을 세탁하는 조직폭력배와 연루돼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가 논란 끝에 주요 출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00:099일 조세호 소속사 A2G 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 E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00:19소속사는 조세호는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00:24조세호 씨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시청자분들이 느끼고 계신 불편함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면서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00:36이어 조세호와 본 소속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보다 엄중하게 대응하려고 한다며 조세호를 둘러싼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향후보다 더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해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00:51끝으로 소속사는 의혹이 제기된 최 씨의 사업과 일체 무관하다며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최 씨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주장 역시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01:05앞서 소셜미디어에는 조세호가 한 남성과 찍은 사진과 함께 해당 남성이 각종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며 도박 자금을 세탁하는 조직폭력배 핵심 인물이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와 파장이 일었습니다.
01:17폭로자는 조세호가 조직폭력배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를 홍보해주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고도 주장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