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불법 자금을 세탁하는 조직폭력배와 연루돼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가 논란 끝에 주요 출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9일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 2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조세호는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조세호 씨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시청자분들이 느끼고 계신 불편함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면서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조세호와 본 소속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보다 엄중하게 대응하려고 한다"며 "조세호를 둘러싼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향후 보다 더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소속사는 "의혹이 제기된 최 씨의 사업과 일체 무관하다"며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최 씨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주장 역시 명백히 사실이 아니란 점 다시 한 번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소셜미디어(SNS)에는 조세호가 한 남성과 찍은 사진과 함께, 해당 남성이 각종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며 도박 자금을 세탁하는 조직 폭력배 핵심 인물이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와 파장이 일었습니다.

폭로자는 조세호가 조직폭력배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를 홍보해주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고도 주장했습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ㅣ이유나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지금이뉴스

YTN 이유나 (lyn@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09084927015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불법자금을 세탁하는 조직폭력배와 연루돼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가 논란 끝에 주요 출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00:099일 조세호 소속사 A2G 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 E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00:19소속사는 조세호는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00:24조세호 씨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시청자분들이 느끼고 계신 불편함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면서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00:36이어 조세호와 본 소속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보다 엄중하게 대응하려고 한다며 조세호를 둘러싼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향후보다 더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해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00:51끝으로 소속사는 의혹이 제기된 최 씨의 사업과 일체 무관하다며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최 씨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주장 역시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01:05앞서 소셜미디어에는 조세호가 한 남성과 찍은 사진과 함께 해당 남성이 각종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며 도박 자금을 세탁하는 조직폭력배 핵심 인물이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와 파장이 일었습니다.
01:17폭로자는 조세호가 조직폭력배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를 홍보해주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고도 주장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