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5주 전


[앵커]
서울의 한 주택가에서 대리기사가 운전하던 차량이 전봇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대리기사는 경미한 부상을 입은 반면 뒷좌석에 타고 있던 차량 주인은 숨졌습니다.

정경은 기자입니다.

[기자]
흰색 승용차 앞 부분이 무언가에 짓눌린듯 심하게 구겨졌습니다.

차 앞유리가 산산조각이 낳고 바닥에는 부서진 차량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습니다.

소방대원들은 사고 차량 안에서 운전자를 꺼내기 위해 안간힘입니다.

어젯밤 11시 반쯤 서울 동작구에 있는 주택가에서 차량이 주택 화단과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이렇게 건물 외벽까지 금이 가고 부서졌습니다.

[박생기 / 목격자]
"폭탄 떨어지는 소리가 났다고 그래요. 건물이 전체가 흔들렸대. 여기가 파편이 어마어마하게 있었잖아요."

사고 차량을 운전한 사람은 대리기사였고, 뒷좌석에는 차주가 타고 있었습니다. 

대리기사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지만, 50대 차주는 차량 밖으로 튕겨져 나간 뒤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목격자]
"젊은 사람들이 차를 부시더라고요. 사람 꺼내려고."

경찰은 운전자인 대리기사에게 음주나 마약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주변 CCTV와 블랙박스를 수거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정경은입니다.

영상취재: 박찬기
영상편집: 형새봄


정경은 기자 gang@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서울의 한 주택가에서 대리기사가 운전하던 차량이 전봇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00:06대리기사는 경미한 부상을 입은 반면 조수석에 타고 있던 차량 주인은 숨졌습니다.
00:13정경은 기자입니다.
00:17흰색 승용차 앞부분이 무언가에 짓눌린 듯 심하게 구겨졌습니다.
00:22차 앞유리가 산산조각이 났고 바닥에는 부서진 차량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습니다.
00:28소방대원들은 사고 차량 안에서 운전자를 꺼내기 위해 안간힘입니다.
00:34어젯밤 11시 반쯤 서울 동작구에 있는 주택가에서 차량이 주택 화단과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00:43사고 충격으로 이렇게 건물 외벽까지 금이 가고 부서졌습니다.
00:48폭탄 떨어진 소리가 났다. 건물이 전체가 흔들렸대요. 여기 파편이 오마물이 있었잖아요.
00:54사고 차량을 운전한 사람은 대리기사였고 조수석에는 차주가 타고 있었습니다.
01:01대리기사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지만 50대 차주는 차량 밖으로 튕겨져나간 뒤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01:10경찰은 운전자인 대리기사에게 음주나 마약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01:23주변 CCTV와 블랙박스를 수거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01:29채널A 뉴스 정경은입니다.
01:40채널A 뉴스 정경은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