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젊은 여야 의원들이 추석을 맞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실력을 겨루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개혁신당은 추석 전날인 5일 서울 영등포의 한 피시(PC)방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 더불어민주당 모경종 의원, 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이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연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 대표가 제안하고 모 의원과 김 의원이 화답하면서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여야가 대립하지 않고 웃으며 경쟁하는 모습 자체가 정치의 새로운 시작이기를 바란다"며 "정례 행사로 발전시켜 정치권 화합과 국민 교류의 장으로 이어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의원들은 1대1 경기는 물론 전직 프로게이머와 함께 '팀플레이' 경기도 합니다.

'몽상가 토스' 강민과 '천재테란' 이윤열, '투신' 박성준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함께합니다.

경기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개혁신당은 경기에서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디오: AI앵커
자막편집: 박해진

#이준석스타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001094820662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젊은 여야 의원들이 추석을 맞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실력을 겨루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00:06개혁신당은 추석 전날인 5일 서울 영등포의 한 PC방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 더불어민주당 모경종 의원, 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이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연다고 이를 밝혔습니다.
00:19이 대표가 제안하고 모 의원과 김 의원이 화답하면서 열리는 행사입니다.
00:23이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여야가 대립하지 않고 웃으며 경쟁하는 모습 자체가 정치의 새로운 시작이기를 바란다며 정리의 행사로 발전시켜 정치권 화합과 국민 교류의 장으로 이어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00:38의원들은 1대1 경기는 물론 전직 프로게이머와 함께 팀플레이 경기도 합니다.
00:43몽상가토스 강민과 천재테란 이윤열, 투신 박성준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함께합니다.
00:50경기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00:52개혁신당은 경기에서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