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해외 순방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전남 신안 여객선 좌초 사고를 보고받고, 인명 피해가 없도록 신속히 사고 수습에 나서라고 지시했습니다.

또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구조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할 것을 관계 당국에 지시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습니다.

김민석 국무총리도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선박과 장비를 투입하고, 단 한 명의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끝까지 총력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습니다.

현장 지휘 체계를 즉시 가동하고, 사고 해역의 기상·해상 상태를 면밀히 점검해 2차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도 당부했습니다.

이어 담당 지방자치단체에는 근처 항구, 포구에 임시대피, 의료지원체계를 선제적으로 마련해 구조된 승객의 사후조치에도 만전을 기하라고 주문했습니다.





YTN 홍민기 (hongmg122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119223815387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네, 현재 해외 순방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이번 전남 신안 여객선 좌초 사고를 보고받고 인명피해가 없도록 신속히 사고 수습에 나서라고 지시했습니다.
00:11또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구조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할 것을 관계당국에 지시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습니다.
00:17더불어 김민석 국무총리도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선박과 장비를 투입하고 단 한 명의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끝까지 총력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습니다.
00:30감사합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