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26일) 국가 발전과 국민 생활 안정을 위해 헌신한 각계 주요 인사와 국가유공자, 사회적 배려 계층과 외국 정상, 재외 동포 등에게 신년 연하장을 보냈습니다.

이 대통령은 연하장에서, 수많은 도전과 역경 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들어왔다며, 앞으로 어떤 어려움도 함께라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과 뜻깊은 여정을 함께할 수 있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습니다.

연하장에는 청와대와 주변 풍경을 전통 산수화로 표현한 그림이 담겼고, 발송 대상에 100세 이상 어르신과 내년에 출산 예정인 예비 부모들이 올해 새롭게 포함됐다고 대통령실은 전했습니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국민 한 분 한 분이 대한민국의 주인임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과거와 미래를 잇는 청와대에서 대한민국의 새 도약을 국민과 함께 열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YTN 정인용 (quotejeong@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226094446509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국가발전과 국민생활 안정을 위해 헌신한 각계 주요 인사와 국가유공자, 사회적 배려계층과 외국 정상, 재외동포 등에게 신년 연하장을 보냈습니다.
00:13이 대통령은 연하장에서 수많은 도전과 역경 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 어떤 어려움도 함께라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00:24연하장에는 청와대와 주변 풍경을 전통 산수화로 표현한 그림이 담겼고 발송 대상의 100세 이상 어르신과 내년에 출산 예정인 예비 부모들이 올해 새롭게 포함됐다고 대통령실은 전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