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어제(4일) 수도권에 내린 '기습 폭설'로 서울 시내 주요 도로가 통제되는 등 늦게는 새벽까지 퇴근길 교통 대란이 이어졌는데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며 출근길 도로 곳곳이 빙판길이라 폭설의 여파는 오늘 아침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취재기자가 현장에 나가 있습니다. 조경원 기자!

어제저녁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눈이 왔는데요.

교통 상황 어떤가요.

[기자]
제 뒤로 출근길에 나선 차들이 보이실 텐데요.

이곳 도로는 대부분 제설 작업이 이뤄진 상태지만, 여전히 길이 미끄러워 차들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저녁 단시간에 집중적으로 내린 기습 폭설에 내부순환도로 등 수도권 주요 도로가 한때 통제됐는데요.

주요 도로는 밤샘 제설작업으로 지금은 통행이 대부분 가능한 상태입니다.

서울 시내 도로의 교통통제는 오늘(5일) 새벽 5시쯤 모두 해제됐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면도로나 골목길 등 곳곳에 눈이 쌓여있는 모습입니다.

새벽 내내 영하의 기온이 이어지며 빙판길이 된 곳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울 주요 도로 CCTV를 보면 대부분 차들이 엉금엉금 거북이걸음을 하며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출근길은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도 일부 도로는 폭설 여파가 계속되고 있죠.

[기자]
어제저녁 2시간쯤 내린 폭설로 한때 내부순환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도로 곳곳이 마비됐습니다.

지금은 통제가 해제됐지만, 여파는 여전한데요.

취재진이 새벽에 수도권 주요 도로를 확인해봤습니다.

경기 의왕시 청계나들목 등 일부 도로는 화물차 등이 도로에 버려진 모습이었습니다.

도로에 버려진 차들로 주변 도로가 밀리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뚝 떨어진 기온에 동파로 추정되는 상수도 파열 사고도 발생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구운사거리 주변 상수도 파열되면서 인근 도로가 결빙되는 등 혼잡이 우려되는데요.

어제저녁 경기 고양에서 8중 추돌사고가 발생하는 등 수도권 주요 도로 곳곳에서 크고 작은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아직 눈이 녹지 않거나 빙판길이 된 도로들도 여전한 상황이라 오늘 출근길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마포구 성산 2교 사거리에서 YTN 조경원입니다.





YTN 조경원 (wo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5120508392196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어제 수도권에 내린 기습폭설로 서울 시내 주요 도로가 통제돼 늦게는 새벽까지 퇴근길 교통 대란이 이어졌습니다.
00:07기온이 영화로 떨어지며 출근길 도로 굿곳이 빙판길이라 폭설의 여파는 오늘 아침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00:14취재기자 현장에 나가 있습니다. 조경원 기자.
00:19네, 서울 마포구 성산이교사거리에 나와 있습니다.
00:22네, 교통상황 전해주시죠.
00:26네, 제 뒤로 출근길에 나선 차들의 모습 보이실 텐데요.
00:30이곳 도로는 제설작업이 어느 정도 이뤄진 상태지만 길이 여전히 미끄러워 차들이 제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00:37어제저녁 단시간에 집중적으로 내린 기습폭설에 내부순환도로 등 수도권 주요 도로가 한때 통제됐습니다.
00:44주요 도로는 밤샘 제설작업으로 지금은 통행이 대부분 가능한 상태입니다.
00:49서울 시내 도로의 교통통제는 오늘 새벽 5시쯤 모두 해제됐습니다.
00:53하지만 아직 이면도로나 골목길 등 곳곳에 눈이 쌓여있는 모습입니다.
00:58새벽 내내 영하의 기온이 이어지며 빙판길이 된 곳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01:04서울 주요 도로 CCTV를 보면 대부분 차들이 엉금엉금 거북이 걸음을 하며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01:10출근길은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01:13네, 지금도 일부 도로는 폭설 여파가 계속되고 있죠?
01:20네, 그렇습니다. 어제저녁 2시간쯤 내린 폭설로 내부순환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일부 도로가 한때 마비됐습니다.
01:28지금은 통제가 모두 해제됐지만 그 여파는 여전합니다.
01:32취재진이 새벽에 수도권 주요 도로를 확인해봤습니다.
01:35경기 의왕시 청계나들목 등 일부 도로는 화물차 등이 도로에 버려진 모습이었습니다.
01:41도로에 버려진 차들로 주변 도로가 밀리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01:46뚝 떨어진 기온에 동파로 추정되는 상수도 파열 사고도 발생했습니다.
01:50경기도 수원시 구운 사거리 주변 상수도가 파열되면서 인근 도로가 결빙되는 등 혼잡이 우려됩니다.
01:58어제저녁 경기 고향에서 팔중 추돌 사고가 발생하는 등 수도권 주요 도로 곳곳에서 크고 작은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02:05아직 눈이 녹지 않거나 빙판길이 된 도로들도 여전한 상황이라 오늘 출근길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02:12지금까지 서울 마포구 성산이교 사거리에서 YTN 조경원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