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아침까지만 해도 시원했는데 낮 더위가 유난입니다.
00:04한낮에 광주는 33.6도로 올해 들어 가장 더웠는데요.
00:09서울도 32.3도까지 크게 올랐습니다.
00:12내일도 뜨겁습니다. 내륙 대부분 30도를 웃돌겠고요.
00:16자외선 지수도 높겠는데요. 특히 수도권은 오존 농도도 매우 짙겠습니다.
00:22오후에는 대기 불안정으로 중부 곳곳에 소나기가 지납니다.
00:26벼락과 함께 요란하게 내리겠고 지역별 차이가 크겠습니다.
00:31내일 아침 서울 21도, 대구 16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요.
00:36한낮은 동해안을 제외하고서는 대부분 30도를 웃돌겠습니다.
00:41당분간 한여름 같은 더위가 이어집니다. 날씨였습니다.
00:56당분간 한여름 같은 더위가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