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호르무즈 해염 4측에 대기하던 우리선사 운용 선박 4척이 해업을 통과해 정상항해 중이라고 해양수산부가 밝혔습니다.
00:08해당 선박에는 우리선원 26명이 승선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한 척은 한국으로 향하고 나머지 선박은 타국을 목적지로 운항 중입니다.
00:17이번 통과로 현재 호르무즈 해염 4측에 대기 중인 우리선박은 18척으로 줄었으며 한국인 선원은 우리선박에 75명, 외국 선박에 33명 등 모두
00:27118명이 승선해 있습니다.
00:30정부는 해수부와 외교부, 제외공관이 협력해 선박 통항을 지원하고 있으며 남아있는 선박들에 대해서도 안전한 통항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00:402차 6세를 이용하여 선박을 유지하여 선박에서 2차 6세를 명독으로 향해서 5단계의 승선으로 이어주고 있습니다.
00:40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