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경찰은 택시기사를 살해하고 도주했던 남성이 흉기 3점을 갖고 있었던 점을 볼 때 사전에 범행을 계획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 이 남성이 신고를 막기 위해 의도적으로 인근에 있던 주민들을 공격했을 가능성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양동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찰 과학수사대원들이 파란 천으로 덮여 있는 택시를 살펴봅니다.

천을 벗겨내니 택시 앞쪽 범퍼는 아예 떨어져 나갔고, 유리창도 깨져 있습니다.

택시기사를 살해하고 달아나는 과정에서 여기저기 충돌하며 생긴 흔적입니다.

경찰은 20대 남성 A 씨가 택시기사와 언성을 높이며 다투다 흉기로 공격한 뒤 차를 빼앗아 도주하는 과정에서 사건을 목격한 주민들도 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근 주민 : 차를 몰고 첫 번째 나오셨던 분을 충격하고, 조금 있다가 다시 신고하러 내려가고 계신 분을 차로 충격해서….]

경찰은 A 씨를 체포하면서 차 안에서 흉기 3점을 발견했는데, 택시를 탈 때부터 흉기를 갖고 있었던 점을 볼 때 미리 범행을 계획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 신고를 막기 위해 의도적으로 목격자들을 공격한 건 아닌지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투약한 상태는 아니었다며 정신질환 여부 등도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YTN 양동훈입니다.


영상기자 : 강영관, 심원보




YTN 양동훈 (yangdh0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50626223917383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경찰은 택시기사를 살해하고 도주했던 이 남성이 흉기 3점을 갖고 있었던 점을 볼 때 사전에 범행을 계획했는지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00:09또 이 남성이 신고를 막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인근에 있던 주민들을 공격했을 가능성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00:16양동훈 기자입니다.
00:19경찰 과학수사대원들이 파란 천으로 덮여있는 택시를 살펴봅니다.
00:25천을 벗겨내니 택시 앞쪽 범퍼는 아예 떨어져 나갔고 유리창도 깨져 있습니다.
00:31택시기사를 살해하고 달아나는 과정에서 여기저기 충돌하며 생긴 흔적입니다.
00:35경찰은 20대 남성 A씨가 택시기사와 언성을 높이며 다투다 흉기로 공격한 뒤 차를 빼앗아 도주하는 과정에서 사건을 목격한 주민들도 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00:54경찰은 A씨를 체포하면서 차 안에서 흉기 3점을 발견했는데 택시를 탈 때부터 흉기를 갖고 있었던 점을 볼 때 미리 범행을 계획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01:08또 신고를 막기 위해 의도적으로 목격자들을 공격한 건 아닌지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01:14경찰은 A씨가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투약한 상태는 아니었다며 정신질환 여부 등도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01:20YTN 양동훈입니다.
01:24경찰은 A씨가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투약한 상태는 아니었다며 정신질환 여부 등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