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국방부는 안규백 국방부 장관과 고이즈미 신지로 일본 방위대신이 서울에서 국방장관 회담을 열고 역내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을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양 장관이 이번 회담에서 상호방문과 회담을 정례화하고, 한일 수색구조훈련과 국방 당국 간 AI 분야에 대한 논의 추진 등을 높게 평가했다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양 장관은 또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구축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하고, 한일·한미일 공조를 지속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이와 함께 상호 이해와 신뢰 증진을 통해 안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한일 국방교류협력의 발전을 위한 소통과 노력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고 국방부는 덧붙였습니다.



YTN 김문경 (mkkim@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6062812554288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국방부는 안규배 국방부 장관과 고이즈미 신지로 일본 방위 대신이 서울에서 국방장관 회담을 열고 영내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서 협력을 지속해
00:11나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00:12국방부는 양 장관이 이번 회담에서 상호 방문과 회담을 정례화하고 한일 수색구조 훈련과 국방 당국 간 AI 분야에 대한 논의 추진
00:23등을 높게 평가했다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