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북한은 대규모 신년 경축 행사를 열었는데요. 이색적인 장면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행사장 도착 후 수행원들은 일제히 김정은 차량에 모였는데요. 김정은보다 딸 주애가 먼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김정은 위원장과 퍼스트레이디인 리설주 여사보다 먼저 모습을 드러낸 이례적 모습이었습니다.

행사장에 도착 후 아이들과 중년 남성과 여성의 환대를 받은 김정은과 딸 주애.

김 위원장도 리설주 여사보다 딸 주애를 챙기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김 위원장 옆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새해를 맞이한 순간 스포트라이트는 단연 김정은 위원장과 딸 주애였습니다. 환호가 이어지던 가운데, 카메라는 김정은 부녀를 비추고 딸 주애는 김정은의 볼에 입을 맞춥니다.

부녀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려는 의도가 보이죠.

김 위원장도 함박웃음으로 화답하며 딸 주애의 존재감을 부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행사가 이어지던 중 아이들이 꽃다발을 전달하는 모습도 화면에 담겼습니다.

그런데 리설주 여사가 아닌 딸 주애에게 꽃다발이 전달됐는데요.

초등학생 나이로 추정되는 주애가 어른의 모습처럼 아이들에게 꽃다발을 받고 안아주는 모습이 낯설기만 합니다.

행사장엔 주요 간부들이 가족들과 등장하는 모습도 담겼는데요.

특히 김정은의 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자녀로 추정되는 아이들과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식 확인된 적이 없는 김여정의 결혼과 출산설, 진짜 본인의 아이들과 등장한 것인지 관심이 쏠립니다.

리포트: 이종훈
자막뉴스: 박해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60102080955191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북한은 대규모 신년 경축 행사를 열었는데요.
00:03이색적인 장면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00:05김정은 위원장이 행사장에 도착하자 수행원들이 일제히 모여들었는데
00:09그런데 김 위원장보다 딸 주혜가 먼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00:15김 위원장은 물론 퍼스트레이디 리설주 여사보다도 이례적으로 먼저 모습을 드러낸 거죠.
00:23행사장에 도착 후 환대를 받은 김정은과 딸 주혜
00:26김 위원장이 리설주 여사보다 딸 주혜를 챙기는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00:31주혜는 김 위원장 바로 옆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00:37새해를 맞이한 순간 스포트라이트는 단연 김정은 위원장과 딸 주혜가 받았습니다.
00:42환호 속에서 딸 주혜가 자리에서 일어나 아버지 김정은의 볼에 입을 맞추는데요.
00:48부녀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려는 의도가 엿보입니다.
00:51김 위원장도 한박 웃음으로 화답하며 딸 주혜의 존재감을 부각하는 것 같습니다.
00:57이어서 아이들이 김 위원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는 장면인데요.
01:02이번에도 리설주 여사가 아닌 딸 주혜에게 꽃다발이 전달됩니다.
01:07초등학생 나이로 추정되는 주혜가 마치 어른처럼 아이들에게서 꽃다발을 받고 안아주는 모습이 좀 어색해 보이기도 합니다.
01:16한편 행사장엔 주요 간부들이 가족들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01:20특히 김정은의 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자녀로 추정되는 아이들을 대동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01:27김여정의 결혼과 출산설은 아직 공식 확인되지 않았는데 진짜 본인의 아이들인지도 관심이 쏠립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