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경희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입학처 홈페이지에 초반 모집 합격자 발표라는 문구가 노출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확산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00:1119일 한 SNS 플랫폼에는 경희대가 초반 모집 합격 발표를 한다는데 스시로 대학 가야겠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00:20게시된 사진에는 경희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화면에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대신 초반 모집 합격자 발표라는 문구가 적힌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00:32이후 나도 방금 저 화면을 봤다 복구되기 직전에 저게 잠깐 떠 있었다는 인증글도 여러 건 올라왔습니다.
00:40해당 게시물은 하루 만에 조회수 240만 회를 넘기며 각종 커뮤니티로 확산됐고 수험생들 사이 화재로 떠올랐습니다.
00:50누리꾼들은 경희대에 초밥 전형이 생겼냐, 초밥 모집이면 입학하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00:58일부 누리꾼들은 수시가 스시로 잘못 표기되며 초밥으로 번역된 것 아니냐는 추정과 함께 수험생 긴장 풀어주려는 경희대의 큰 그림 아니냐는 농담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01:11경희대학교 측은 이번 일은 일부 누리꾼들의 장난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01:15웹 편집 기능을 통해 자신의 화면에 보이는 글자는 쉽게 바꿀 수 있는데 이를 갈무리해 마치 실제 홈페이지 글자인 것처럼 퍼뜨린 것 아니냐는 것입니다.
01:27경희대 관계자는 연합뉴스 TV와 통화에서 논란 이후 홈페이지를 다시 검수했지만 5탄화 이상 화면은 발견되지 않았고 해당 문구를 게시한 사실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01:38또 현재 추가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며 합격자 발표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01:46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