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배우 이시영이 둘째 임신을 발표했습니다. 이시영은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현재 저는 임신 중이다라며 제가 이 자리를 빌려 먼저 말씀드리는 이유는 앞으로 일어날 오해와 추측들을 미리 방지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서문을 열었습니다.
00:19그는 결혼 생활 중 시험관 시술로 둘째 아기를 준비했다라며 막상 수정된 배아를 이식받지 않은 채 긴 시간이 흘렀고 이혼에 대한 이야기 또한 자연스럽게 오가게 되었다.
00:30그렇게 모든 법적 관계가 정리되어 갈 즈음 공교롭게도 배아 냉동 보관 5년의 만료 시기가 다가오면서 선택해야 하는 시간이 왔고 폐기 시점을 앞두고 이식받는 결정을 제가 직접 내렸다라고 밝혔습니다.
00:42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은 내용이라고도 덧붙였습니다. 이식영은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제가 내린 결정에 대한 무게는 온전히 제가 안고 가려 한다라며 지금 저는 저에게 와준 새 생명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00:59앞으로 저에게 주시는 질책이나 조언은 얼마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01:04한편 이식영은 지난 3월 YTN 단독 보도로 결혼 8년 만에 요식업 사업가 남편과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01:13당시 소속사 측은 상호 엄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01:17이후 이식영은 ENA 드라마 살롱드 홈즈를 통해 드라마에 복귀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