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3지금까지 생생 지구촌이었습니다.
00:30제주를 중심으로 기온 높겠고요.
00:32동쪽 지역은 24도 등 비교적 선천하겠습니다.
00:35내륙을 중심으로 맑은 가운데 자배선도 강합니다.
00:39오후 동안 자배선 지수 매우 높음 유지되겠습니다.
00:43반면 제주를 중심으로는 아직 비구름이 있어서 최대 4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요.
00:49동해안과 남해안에도 약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00:53이 지역에는 내일도 비가 오락가락하겠고 그 밖에는 햇볕에 마른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01:00볕이 강한 지역에서는 오후 동안 오존 농도까지 짙어지겠습니다.
01:05오존은 몸에 해로운데 마스크로도 막아지지 않아서 가급적 이동은 오후보다는 저녁에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01:14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01:16지금까지 서울 강화문에서 날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