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SPC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소방은 불이 번질 것을 우려해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사회부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윤태인 기자, 자세한 내용 전해주시죠.

[기자]
네, YTN에 들어온 제보화면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SPC 공장입니다.

빨간 불꽃이 계속해서 공장 건물 위로 크게 일렁거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 새까만 연기도 하늘 높이 퍼져 올라갔고 공장 건물을 뒤덮은 모습입니다.

공장 안에서 불이 났다는 공장 관계자의 신고가 접수된 건 오늘 오후 2시 59분경입니다.

소방은 건물 4층에서 무엇인가가 터진 것 같다는 신고 내용을 접수했다고 설명했는데요.

이후 곧바로 경찰에 공동대응을 요청했고, 불이 주변으로 번질 우려 등이 있어서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장비 37대와 인력 77명을 동원한 소방은 공장 내부에서 연기를 흡입한 경상자 2명을 구조했는데, 공장 관계자인지는 파악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시흥시도 공장화재 발생으로 검은 연기가 다량 발생하고 있다며, 주변 차량은 우회하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창문을 닫으라는 내용의 재난문자를 발송해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다시 한 번 전해드립니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SPC 공장에서 불이 난 건 오늘 오후 2시 59분경입니다.

소방은 이후 곧바로 경찰에 공동대응을 요청했고, 불이 주변으로 번질 우려 등이 있어서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장비 37대와 인력 77명을 동원한 소방은 공장 내부에서 연기를 흡입한 경상자 2명을 구조했는데, 공장 관계자인지는 파악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시흥시도 공장화재 발생으로 검은 연기가 다량 발생하고 있다며, 주변 차량은 우회하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창문을 닫으라는 내용의 재난문자를 발송해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윤태인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YTN 윤태인 (ytaein@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60203154239984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경기 시흥시 정황동에 있는 SPC 공장에서 큰 불이 나서 지금 현재 소방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0:07소방은 불이 번질 것을 우려해서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한 상태인데요.
00:14사회부 측의 연결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00:16윤태인 기자 전해주시죠.
00:18YTN에 들어온 제보 화면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00:22경기 시흥시 정황동에 있는 SPC 공장입니다.
00:25빨간 불꽃이 계속해서 공장 건물 위로 크게 일렁거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00:32또 새까만 연기도 하늘 높이 퍼져 올라갔고 공장 건물을 뒤덮은 모습입니다.
00:38공장 안에서 불이 났다는 공장 관계자의 신고가 접수된 건 오늘 오후 2시 59분경입니다.
00:44소방은 건물 4층에서 무엇인가가 터진 것 같다는 신고 내용을 접수했다고 설명했는데요.
00:50이후 곧바로 경찰에 공동 대응을 요청했고 불이 주변으로 번질 우려 등이 있어서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1:03장비 37대와 인력 77명을 동원한 소방은 공장 내부에서 연기를 흡입한 경상자 2명을 구조했는데 공장 관계자인지는 파악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01:16시흥시도 공장 화재 발생으로 검은 연기가 다량 발생하고 있다며 주변 차량은 우회하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창문을 닫으라는 내용의 재난문자를 발송해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01:29다시 한번 전해드립니다.
01:30경기 시흥시 정황동에 있는 SPC 공장에서 불이 난 건 오늘 오후 2시 59분경입니다.
01:36소방은 이후 곧바로 경찰에 공동 대응을 요청했고 불이 주변으로 번질 우려 등이 있어서 관할 소방서의 장비와 인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1:48장비 37대와 인력 77명을 동원한 소방은 공장 내부에서 연기를 흡입한 경상자 2명을 구조했는데 공장 관계자인지는 파악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01:58시흥시도 공장 화재 발생으로 검은 연기가 다량 발생하고 있다며 주변 차량은 우회하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창문을 닫으라는 내용의 재난문자를 발송해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02:12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윤태인입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