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소속사 어도어로부터 계약해지를 통보 당한 뉴진스 전 멤버 다니엘이 다른 멤버들은 자신에게 두 번째 가족이라며 서로를 지켜주며 나아갈 거라고 밝혔습니다.

다니엘은 오늘(16일) 새로 개설한 SNS에 첫 게시글을 올리며 멤버들과 같이 행동할 시간이 어긋났지만, 우리를 갈라놓을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또,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진심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일들을 계속 해나갈 거라며 뉴진스 팬덤 ’버니즈’에게 언제나 함께 해줘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뉴진스 멤버들은 각기 다른 길을 택했습니다.

해린과 혜인이 복귀를 택했고 하니 역시 뒤를 따랐다. 민지는 미정입니다.

다니엘은 현재 어도어로부터 손해배상 소송을 당한 상태인데, 지난 12일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이 멤버들과 함께하기 위해 끝까지 싸웠다며 그동안 분쟁 상황에 대한 소회를 나눴습니다.


기자ㅣ김승환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6011613112931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소속사 어도어로부터 계약해지를 통보당한 뉴진스 전 멤버 다니엘이 다른 멤버들은 자신에게 두 번째 가족이라며 서로를 지켜주며 나아갈 거라고 밝혔습니다.
00:11다니엘은 오늘 새로 개설한 SNS에 첫 게시글을 올리며 멤버들과 같이 행동할 시간이 어긋났지만 우리를 갈라놓을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00:21또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진심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일들을 계속 해나갈 거라며 뉴진스 팬덤 버니즈에게 언제나 함께해줘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00:32한편 전속 계약 유효 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뉴진스 멤버들은 각기 다른 길을 택했습니다.
00:38해린과 혜인이 복귀를 택했고 한이 역시 뒤를 따랐으며 민지는 미정입니다.
00:43다니엘은 현재 어두어로부터 손해배상 소송을 당한 상태인데 지난 12일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이 멤버들과 함께하기 위해 끝까지 싸웠다며 그동안 분쟁 상황에 대한 소외를 나눴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