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택배 기사들이 손수레를 쓰지 말라는 공고문이 붙어 논란인데요.

화면으로 보겠습니다.

지난달 7일 게시된 '택배 손수레 탑승 금지' 공고문인데요.

택배 손수레 때문에 승강기 바닥에 흠집이 난다는 이유를 들어서요.

엘리베이터 안에 손수레를 끌고 배달하는 행위를 일체 금지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다른 아파트에 붙은 공고문도 볼까요.

택배 기사님께 알려드린다며, 출퇴근 시간대를 피해 배송하라는 준수사항을 적어 놓기도 했고요.

이 아파트도 출퇴근 시간대 배송 피하기 지침이 있는데, 다른 협조사항도 눈에 띕니다.

새벽 배송일 경우 저층부터 배송하면 고층 입주민들 불편함이 크니, 고층부터 배송하라는 요청을 공지했습니다.

출처: 보배드림




YTN 이세나 (hdo8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51208143302015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요. 택배기사들이 그 손수레를 쓰지 말라 이런 공고문이 붙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화면과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00:11지난달 7일 게시된 택배 손수레 탑승 금지 공고문입니다. 택배 손수레 때문에 승강기 바닥에 흠집이 난다는 이유를 들었습니다.
00:20엘리베이터 안에 손수레를 끌고 배달하는 행위를 일체 금지한다라고 적혀있네요.
00:26또 다른 아파트에 붙은 공고문도 볼까요? 택배기사님께 알려드린다면서 출퇴근 시간대를 피해서 배송하라는 중수사항을 적어놓기도 했고요.
00:36이 아파트도 출퇴근 시간대 배송 피하기 지침이 보이는데 다른 협조사항도 눈에 띕니다.
00:41새벽 배송일 경우 저층부터 배송하면 고층 입주민들 불편함이 크니 고층부터 배송하라 이런 요청을 공지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