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10년 동안 맹활약한 손흥민이 친정 토트넘 경기장을 찾아 작별 인사합니다.

토트넘 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우리 시간으로 오는 10일, 프라하와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홈경기 때 경기장을 찾는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시즌 토트넘의 유로파 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손흥민은 우리나라에서 열린 프리시즌 투어 기간에 LAFC 이적을 발표하면서 토트넘 팬들과 제대로 작별 인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토트넘은 특히 손흥민의 `홈 커밍 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토트넘은 팬 자문위원회와 협력해 토트넘 하이로드에 손흥민의 유산을 기리는 벽화 작업에 들어갔고, 프라하전에 앞서 완성될 예정입니다.

벽화 디자인은 손흥민이 직접 결정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여름 힘들게 토트넘을 떠나게 됐다고 발표했을 때 저는 한국에 있었다. 이 때문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팬들에게 제대로 작별 인사를 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제 토트넘 팬들에게 지난 10년 동안 저와 제 가족에게 얼마나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셨는지 직접 말씀드릴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하다"라며 "매우 감정적인 순간이 될 것이지만 저와 클럽 모두에게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기자ㅣ이정미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토트넘 SNS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04134533416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10년 동안 맹활약한 손흥민이 친정 토트넘 경기장을 찾아 작별 인사합니다.
00:07토트넘 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우리 시간으로 오는 10일 프라와의 유럽 챔피언스 리그 홈경기 때 경기장을 찾는다고 전했습니다.
00:16지난 시즌 토트넘의 유로파 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손흥민은 우리나라에서 열린 프리시즌 투어 기간에 LFC 이적을 발표하면서 토트넘 팬들과 제대로 작별 인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00:26토트넘은 특히 손흥민의 홈커밍 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00:32토트넘은 팬 자문위원회와 협력해 토트넘 하이로드에 손흥민의 유산을 기리는 벽화 작업에 들어갔고 프라와전에 앞서 완성될 예정입니다.
00:41벽화 디자인은 손흥민이 직접 결정했습니다.
00:44손흥민은 지난 여름 힘들게 토트넘을 떠나게 됐다고 발표했을 때 저는 한국에 있었다.
00:49이 때문에 토트넘 호스퍼 스타디움에서 팬들에게 제대로 작별 인사를 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00:57그는 이제 토트넘 팬들에게 지난 10년 동안 저와 제 가족에게 얼마나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셨는지
01:02직접 말씀드릴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하다라며 매우 감정적인 순간이 될 것이지만
01:07저와 클럽 모두에게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01:11감사합니다.
01:12감사합니다.
01:13감사합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