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대장동 항소 포기 사태로 존재감을 키우고 있는 한동훈 전 대표,

전직 법무장관들에게 공개 토론을 연이어 제안하고 있는데요.

우선, 보수 원로 조갑제 대표 목소리부터 들어보시죠.

[조 갑 제 조갑제닷컴 대표 (어제, YTN '김영수의 더 인터뷰') : 지난 8일 0시에 딱 올린 게 '대한민국 검찰이 자살했다'하는 걸 해 가지고 계속 팩트 폭격을 한 거 아닙니까? 국민의힘은 '우리가 황교안이다'는 식으로 장동혁 대표가 이야기하는 바람에 이건 뭐 거의 자폭 수준이고 이래서 지금 딱 한동훈 페이스로 지금 흘러가고 있어요.]

대장동 항소 포기에 대한 비판을 이어가며,

조국 추미애 박범계 전 장관 등에게, '도망가지 말고' 공개 토론하자고 제안했는데요.

오늘 박범계 전 장관, 이렇게 답했습니다.

[박 범 계 / 더불어민주당 의원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그 판결문의 내용에 대해서 조목조목 제 질문에 답을 하면 오늘 얘기도 하겠습니다. ((중략))

(오늘 질문을 던질 테니 거기에 대해서 조목조목 답을 할 생각이 있다고 하면 토론 응하시겠다, 그 말씀이세요?) 태도도 바꾸고. (태도도 바꾸고?) 깐족거리는 태도를 좀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태도가 안 바뀔 것 같아요.]

이 방송 후 한 대표는 바로 SNS에 글을 올려, "역시 박범계 전 장관은 다른 세 분, 즉 정성호 장관과 추미애, 조국 전 장관과는 다르다며

박 전 장관이 말하는 것 뭐든지 다 공손하게 답할 테니, 바로 시간과 장소를 잡자고 화답했습니다.

토론 배틀, 성사될까요?




YTN 이하린 (lemonade010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11816332428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대장동 항소포기 사태로 존재감을 키우고 있는 한동훈 전 대표가 박범계 의원에게 대장동 항소포기 관련 공개토론을 제안했는데요.
00:10과연 공개토론이 성사될 수 있을까요? 우선 보수월로 조갑재 대표의 목소리부터 들어보시죠.
00:18지난 8일 0시에 딱 올린 게 대한민국 검찰이 자살했다 하는 걸 해가지고 계속 팩트폭격을 한 거 아닙니까?
00:27국민의힘은 우리가 황교안이라는 식으로 장동혁 대표가 이야기하는 바람에 이건 거의 자폭 수준이고 이래서 지금 딱 한동훈 페이스로 지금 흘러가고 있어요.
00:40대장동 항소포기에 대한 비판을 이어가며 조국, 추미애, 박범계 전 장관 등에게 도망가지 말고 공개토론하자고 제안했는데 오늘 박범계 전 장관 이렇게 답했습니다.
00:51판결문의 내용에 대해서 조목조목 제 질문에 답을 하면 오늘 얘기도 하겠습니다.
00:59오늘 질문을 던질 테니 거기에 대해서 조목조목 답을 할 생각이 있다고 하면 토론 응하시겠다 그 말씀이세요?
01:06태도도 바꾸고
01:07태도도 바꾸고
01:08깐죽거리는 태도 좀 바꿨어요.
01:11뭐가 안 바뀔 것 같아요.
01:12네 이 방송호 한 전 대표는 바로 SNS에 글을 올려서 역시 박범계 전 장관은 다른 세 분 즉 정송호 장관과 추미애 조국 전 장관과는 다르다며 박 전 장관이 말하는 것 뭐든지 다 공손하게 답할 테니 바로 시간과 장소를 잡자고 하답했습니다.
01:29그런데 조금 전 박범계 의원 태도 얘기했더니 공손하라고 했다고 읽는다며 한계를 못 벗어난다고 했습니다.
01:37그렇다면 토론 배틀은 성사될 수 없는 걸까요?
01:41그렇죠.
01:42그렇죠.
01:43그렇죠.
01:44그렇죠.
01:45그렇죠.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