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2일 전


[앵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강도를 붙잡았습니다.

흉기를 들고 자택에 침입한 30대 남성을 몸싸움 끝에 제압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오세정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거리에 순찰차가 들어오고 구급차가 지나갑니다.

경찰이 트렁크에서 사다리를 꺼내들고 거리로 나옵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 씨의 집에 30대 남성이 강도 행각을 벌인 건 오늘 오전 6시쯤.

남성은 정문을 통해서가 아닌 사다리로 담을 넘어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근 주민]
"이 뒤에 사다리를 갖다 놓고 넘어갔다고 하는데."

강도 침입 당시 집 안에는 나나 씨 모녀가 함께 있었는데, 흉기를 들고 돈을 요구하는 남성을 몸싸움 끝에 제압하고, 곧바로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남성은 경찰 출동 당시 부상을 입은 채 거실에 있었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습니다. 

소속사는 "강도의 신체적 공격으로 나나 배우의 어머니는 심각한 부상으로 의식을 잃는 상황을 겪었다"며 "나나 배우 역시 위기 상황을 벗어나는 과정에서 신체적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공범 여부 등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남성에 대해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채널A 뉴스 오세정입니다.

영상취재: 장규영
영상편집: 남은주


오세정 기자 washing5@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나나가 강도를 붙잡았습니다.
00:06흉기를 들고 자택에 침입한 30대 남성을 몸싸움 끝에 제압했다고 하는데요.
00:11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오세정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00:17거리에 순찰차가 들어오고 구급차가 지나갑니다.
00:21경찰이 트렁크에서 사다리를 꺼내들고 거리로 나옵니다.
00:25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씨의 집에 30대 남성이 강도 행각을 벌인 건 오늘 오전 6시쯤.
00:32남성은 정문을 통해서가 아닌 사다리로 담을 넘어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00:42강도 침입 당시 집안에는 나나씨 모녀가 함께 있었는데 흉기를 들고 돈을 요구하는 남성을 몸싸움 끝에 제압하고 곧바로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00:53남성은 경찰 출동 당시 부상을 입은 채 거실에 있었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습니다.
01:00소속사는 강도의 신체적 공격으로 나나 배우의 어머니는 심각한 부상으로 의식을 잃는 상황을 겪었다며
01:07나나 배우 역시 위기 상황을 벗어나는 과정에서 신체적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01:13경찰은 공범 여부 등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남성에 대해 특수강도 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01:20채널A 뉴스 오세정입니다.
01:23감사합니다.
01:25좋음
01:29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