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특수상해 등 혐의를 받는 방송인 박나래 씨가 피의자 신분으로 처음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8시간 가까이 조사를 받고 나온 박 씨는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박나래 / 방송인 : 저의 불편한 사항들로 다시 한번 심려 끼쳐 드린 점 사죄드립니다.]

매니저에게 갑질했는지 등을 묻자 차후에 밝혀질 문제라면서 사실관계를 바로잡겠다고 답했습니다.

[박나래 / 방송인 : 사실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는 또 바로잡아야 되고 또 아마 바로잡을 예정일 것 같습니다.]

전직 매니저들은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고, 대리처방 심부름 등을 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말 박 씨를 고소·고발했습니다.

박 씨는 이른바 '주사 이모'를 통한 불법 의료 시술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경찰은 아직 자료를 분석하고 있다면서, 추후 박 씨를 불러 조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주사 이모'로 알려진 이 모 씨는 최근 경찰에 출석해 한 차례 조사를 받았습니다.

박 씨도 전 매니저들을 공갈미수, 업무상 횡령 등 혐의로 맞고소했고, 양측은 이미 고소인 조사를 마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박 씨 진술 내용을 검토한 뒤 추가 소환 여부 등 수사 방향을 결정할 방침입니다.

YTN 조경원입니다.

영상기자ㅣ이영재
자막뉴스ㅣ송은혜 고현주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60221090437395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특수상해 등 혐의를 받는 방송인 박나래 씨가 피의자 신분으로 처음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00:078시간 가까이 조사를 받고 나온 박 씨는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00:19매니저에게 갑질했는지 등을 묻자 차후에 밝혀질 문제라면서 사실관계를 바로잡겠다고 답했습니다.
00:33전직 매니저들은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고 대리처방 심부름 등을 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말 박 씨를 고소고발했습니다.
00:41박 씨는 이른바 주사이모를 통한 불법 의료시술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00:46이와 관련해 경찰은 아직 자료를 분석하고 있다면서 추후 박 씨를 불러 조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00:53주사이모로 알려진 이모 씨는 최근 경찰에 출석해 한 차례 조사를 받았습니다.
00:58박 씨도 전 매니저들을 공갈 미수, 업무상 횡령 등 혐의로 맞고소했고 양측은 이미 고소인 조사를 마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01:07경찰은 박 씨 진술 내용을 검토한 뒤 추가 소환 여부 등 수사 방향을 결정할 방침입니다.
01:14YTN 조경원입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