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앞서 ’방산 특사’로 캐나다를 방문했던 강훈식 대통령비서실장이 방한한 캐나다 국방조달 국무장관을 만났습니다.

강 실장은 오늘(6일) SNS에, 스티븐 퓨어 장관을 일 주일여 만에 청와대 본관에서 다시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퓨어 장관은 캐나다 정부의 국방 조달 정책을 총괄하는 책임자로 잠수함 도입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강 실장은 면담에서 이번 사업이 양국을 진정한 파트너로 묶어주는 결정적 계기가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전했고, 최종 제안서 작성 등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도 나누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확인한 힌트들을 바탕으로 남은 절차를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YTN 홍민기 (hongmg1227@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60206233357854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앞서 방산특사로 캐나다를 방문했던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이 방한한 캐나다 국방조달 국무장관을 만났습니다.
00:10강 실장은 오늘 SNS에 스티븐 퓨어 장관을 일주일여 만에 청와대 본관에서 다시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00:18퓨어 장관은 캐나다 정부의 국방조달 정책을 총괄하는 책임자로 잠수함 도입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00:24강 실장은 면담에서 이번 사업이 양국을 진정한 파트너로 묶어주는 결정적 계기가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전했고 최종 제안서 작성 등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도 나눴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