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지난주 금요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를 달리던 시내버스가 인도로 돌진해 10여 명이 중경상을 입었는데요.

사고 당시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보시죠.

먼저 버스 기사 운전석 시야에서의 모습입니다.

속도가 점점 빨라진 버스는 중앙분리대와 부딪친 뒤 왼쪽으로 커브를 돌다 다른 차량과 충돌하고요, 인도를 넘어 건물로 돌진한 뒤에야 겨우 멈춰섭니다.

다음은 버스 내부 CCTV 영상인데요,

당황한 채 이리저리 핸들을 돌리며 페달 쪽을 계속 쳐다보는 버스 기사.

운전석에서 몸이 붕 뜰 정도로 충격을 받는 순간에도 핸들은 놓지 않는 모습입니다.

승객들 역시 손잡이를 꽉 잡아보지만 심하게 흔들리는 차체에 여기저기 부딪히고, 심지어 버스 뒤에 있다 앞쪽으로 튕겨져 나오기도 합니다.

이 사고로 50대 버스기사를 비롯해 모두 13명이 부상을 당하고, 인도에 있던 보행자 2명은 중상을 입었는데요,

버스 기사는 음주 상태도 아니었고, 약물 간이 검사 결과도 ’음성’으로 나온 상황.

경찰 조사에서는 버스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YTN 이세나 (sell1020@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60120142720806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먼저 버스기사 운전석 시야에서의 모습입니다. 속도가 점점 빨라진 버스는 중앙분리대와 부딪친 뒤 왼쪽으로 커브를 돌다 다른 차량과 이렇게 부딪히고요. 인도를 넘어 건물로 돌진한 뒤에야 겨우 멈춰섭니다.
00:15다음은 버스 내부 CCTV 영상인데요. 당황한 채 이리저리 핸들을 돌리며 페달 쪽을 계속 쳐다보는 버스기사. 운전석에서 몸이 붕 뜰 정도로 충격을 받는 순간에도 핸들은 놓지 않습니다. 승객들 역시 손잡이를 꽉 잡아보지만 지막에 흔들리는 자체에 여기저기 부딪히고 심지어 버스 뒤에 앉아있다가 앞쪽으로 튕겨져 나오기도 합니다.
00:39이 사고로 50대 버스기사를 비롯해 모두 13명이 부상을 당하고 인도에 있던 보행자 2명은 중상을 입었는데요. 버스기사는 음주 상태도 아니었고 약물 간이 검사 결과도 음성으로 나온 상황. 경찰 조사에서는 버스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