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이재명 대통령은 우리 경찰이 캄보디아와 베트남 국경 스캠 범죄단지에 감금돼 있던 우리 국민을 무사히 구출한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21일) SNS에 관련 기사를 공유하며, 경찰관 여러분이 낯선 땅의 위험하고 열악한 여건에서도 임무를 완수했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온라인 스캠과 전화금융사기를 비롯한 국제 조직범죄를 뿌리 뽑기 위해 각국과 공조를 강화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YTN 홍민기 (hongmg122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221222609186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이재명 대통령은 우리 경찰이 캄보디아와 베트남 국경 스캠 범죄단지에 감금돼 있던 우리 국민을 무사히 구출한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00:11이 대통령은 오늘 SNS에 관련 기사를 공유하며 경찰관 여러분이 낯선 땅의 위험하고 열악한 여건에서도 임무를 완수했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00:20이어 앞으로도 온라인 스캠과 전화금융 사기를 비롯한 국제 조직 범죄를 뿌리 뽑기 위해 각국과 공조를 강화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