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경기 안성과 평택에 있는 공장에 각각 큰불이 나 소방 당국이 두 곳 모두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정영수 기자, 안성 화재 소식부터 전해주시죠.

[기자]
네, 오늘(23일) 오전 11시 반쯤, 경기 안성시 원곡면에 있는 골판지 제조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 당국에 접수됐습니다.

공장 주변을 지나던 시민이 연기가 많이 난다며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동한 소방 당국은 불길이 거센 데다 주변 건물로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며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소방 당국은 아직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다며, 당시 건물에 사람이 있었는지를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시 한 번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23일) 오전 11시 반쯤, 경기 안성시에 있는 골판지 제조 공장에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불길이 거센 데다 주변 건물로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며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파악된 인명 피해는 없지만, 당시 건물에 사람이 있었는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평택시에 있는 공장에서도 불이 나 대응 1단계가 발령됐다면서요.

[기자]
비슷한 시각, 경기 평택시 포승공단에 있는 프린터기 부품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 당국에 접수됐습니다.

근처 공장 경비원이 불이 났다고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옆 공장으로 불이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소방은 당시 공장이 비어 있는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돼 인명 피해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시 한 번 전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 반쯤 경기 평택시 포승공단에 있는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 당국에 접수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옆 공장으로 불이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소방은 당시 공장이 비어 있는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돼 인명 피해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정영수입니다.



YTN 정영수 (ysjung020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5112313530036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안성과 평택에 있는 공장에 각각 큰 불이 나서 소방당국이 두 곳 모두 대응 1단계를 발령 중입니다.
00:07취재기자 연결해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00:10정영수 기자, 안성화재 소식부터 먼저 전해주시죠.
00:14네, 오늘 오전 11시 반쯤 경기 안성시 원곡면에 있는 골판지 제조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습니다.
00:23공장 주변을 지나던 시민이 연기가 많이 난다며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00:28출동한 소방당국은 불길이 거센 데다 주변 건물로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며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0:37소방당국은 아직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다며 당시 건물에 사람이 있었는지를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00:45다시 한번 전해드리겠습니다.
00:46오늘 오전 11시 반쯤 경기 안성시에 있는 골판지 제조 공장에 불이 났습니다.
00:51소방당국은 불길이 거센 데다 주변 건물로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며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1:00아직 파악된 인명피해는 없지만 당시 건물에 사람이 있었는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01:08네, 비슷한 시각 평택시에 있는 공장에서도 불이 나서 마찬가지로 대응 1단계가 발령됐죠?
01:14네, 비슷한 시각에 경기 평택시 포승공단에 있는 프린터기 부품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습니다.
01:24근처 공장 경비원이 불이 났다고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01:28소방당국은 옆 공장으로 불이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1:35소방은 당시 공장이 비어있는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돼 인명피해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01:42다시 한번 전해드리겠습니다.
01:44오전 11시 반쯤 경기 평택시 포승공단에 있는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습니다.
01:52소방당국은 옆 공장으로 불이 옮겨붙을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02:00소방은 당시 공장이 비어있는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돼 인명피해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02:06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정영수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