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중동전쟁으로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인 우리 선박 5척이 추가로 해협을 빠져나왔습니다.
00:06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에 대기하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5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00:15빠져나온 선박엔 한국인 선원 21명이 타고 있으며, 5척 가운데 목적지가 한국인 선박은 1척입니다.
00:235척이 추가로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함에 따라 해협 안쪽에 남아있는 우리 선박은 13척으로 줄었고,
00:30해협 내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승선하고 있는 33명을 포함해 모두 87명으로 줄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