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네, 경기 내용은 좋지는 않았지만 저희 팀의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00:12이유를 그런 쪽에 돌리고 싶지도 않고 다만 오늘 우리는 분명히 월드컵 3경기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경기를 한 것은 맞습니다.
00:30일단은 우리가 결과를 가지고 얘기하기 때문에 하지만 저희는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는 그런 것들을 운동장에 얼마만큼 잘 구현시킬 수 있느냐를 가지고
00:46준비를 하기 때문에
00:49결과를 미리 알고 한다고 하면 그 방법대로 하겠지만 그렇지 않고
00:57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오면 물론 여러 가지 이유를 댈 수도 있지만
01:03이런 큰 무대에서 했던 결과는 저는 모든 게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해요.
01:14결과적으로는 모든 것들이 제가 판단하고 결정하는 거였는데
01:19거기에서 잘못 판단하고 결정하고 했으니까 결과가 좋지 않은 게 나온다고 생각해요.
01:29그 이상도 없고 그 이하도 저는 없다고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