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이재명 대통령은 어제 청와대 녹지원으로 주한 외교 사절단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했습니다.
00:06이 대통령은 인삿말에서 지난 1년간 50개국이 넘는 국가의 정상들과 만났다며
00:12이처럼 활발한 정상 외교를 할 수 있었던 건 주한 외교단이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줬기 때문이라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00:20그러면서 국제사회가 직면한 공통의 과제를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해달라며
00:26대한민국 정부 역시 외교 활동 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별히 챙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