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수면제 비대면 처방 및 대리 수령 의혹을 받는 가수 싸이의 소속사 사무실과 차량 등에 대해 경찰이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오늘(11일) YTN star에 "지난 4일 조사 당국의 요청에 압수수색이 진행돼 적극 협조했다"면서 "향후에도 법적 절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싸이는 지난 2022년부터 최근까지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대면 진료 없이 향정신성의약품(수면제)을 처방받고 매니저 등에게 대리 수령하게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병원 측은 “수사 중인 사안이라 답변할 수 없다”고 밝혔고, 담당 의사는 ‘비대면으로 진료를 했다’며 관련 혐의를 부인하는 입장으로 전해졌습니다.

싸이 측은 "전문 의약품을 대리 수령한 점은 명백한 과오이자 불찰"이라며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만성 수면 장애 진단을 받고 의료진 지도 아래 정해진 용량을 복용해 왔다"며 대리 처방 의혹은 부인하고 있습니다.



기자 | 오지원
오디오ㅣAI 앵커
제작 | 이미영


#지금이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11161207941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수면제 비대면 처방 및 대리 수령 의혹을 받는 가수 싸이의 소속사 사무실과 차량 등에 대해 경찰이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00:09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오늘 YTN 스타에 지난 4일 조사당국의 요청에 압수수색이 진행돼 적극 협조했다면서 향후에도 법적 절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00:22싸이는 지난 2022년부터 최근까지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대면 진료 없이 향정신성의약품 수면제 처방받고 매니저 등에게 대리 수령하게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00:37이에 대해 병원 측은 수사 중인 사안이라 답변할 수 없다고 밝혔고 담당 의사는 비대면으로 진료를 했다며 관련 혐의를 부인하는 입장으로 전해졌습니다.
00:46싸이 측은 전문의약품을 대리 수령한 점은 명백한 과오의자 불찰이라며 사과했습니다.
00:53하지만 만성수면장애 진단을 받고 의료진 지도 아래 정해진 용량을 복용해왔다며 대리 처방 의혹은 부인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