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인도 서부 휴양지 고아의 나이트클럽에서 화재가 발생해 최소 23명이 숨졌습니다.

현지시간 7일 오전 0시쯤 고아주 북부 아르포라 지역의 유명 나이트클럽에서 불이 나, 지금까지 23명이 숨지고 약 50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화재 현장을 방문한 프라모드 사완트 고아주 총리는 기자들에게 "관광객 3∼4명도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클럽 주방 근처에서 가스 실린더가 폭발해 강력한 불길이 몇 초 만에 건물 전체로 번지면서 안에 있던 사람들이 탈출할 틈이 거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완트 주총리는 사건 조사를 지시했다면서 "책임자들에게 법에 따라 가장 엄격한 조치를 하고, 과실이 있으면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도 SNS에 "아르포라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는 매우 슬픈 일"이라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모든 분과 함께하는 마음을 전한다"고 애도했습니다.





YTN 박영진 (yj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4_20251207090721164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인도 서부 휴양지 고아의 나이트클럽에서 화재가 발생해 최소 23명이 숨졌습니다.
00:06현지시간 7일 오전 0시쯤 고아주 북부 아르포라 지역의 유명 나이트클럽에서 불이 나 지금까지 23명이 숨지고 약 50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00:17화재 현장을 방문한 프라모드 사완트 고아주 총리는 기자들에게 관광객 서너 명도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00:24현지 경찰은 클럽 주방 근처에서 가스 실린더가 폭발해 강력한 불길이 몇 초 만에 건물 전체로 번지면서 안에 있던 사람들이 탈출할 틈이 거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