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 장관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국방 전략은 미국 본토 방어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헤그세스 장관은 현지 시간 5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세계에서 무모한 모험주의의 시대는 끝났다"며 끝없이 이어지는 불분명한 임무에는 관심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또 "트럼프 대통령은 법 집행기관을 위해 안전을 보장하려 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군 병력이 투입될 가능성이 더 커졌다고 덧붙였습니다.

헤그세스 장관은 미국 본토에 가장 큰 위협이 중국·러시아냐, 아니면 반 파시즘 운동을 의미하는 안티파냐는 질문에 "궁극적으로 우리는 본토를 방어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조 바이든이 초래한 남부 국경을 통한 침입"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안티파든, 마약 카르텔이든, 외국 테러 조직이든 용납할 수 없다"며 "본토 방어가 최우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헤그세스 장관은 "우리는 본토와 국경 방어, 중국 억제, 유럽의 방어비 분담 확대를 위해 존재한다"며 모든 미군 병력이 어디에 있을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미국 우선주의와 힘을 통한 평화에 초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오디오ㅣAI 앵커
제작 | 이미영

#지금이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006041636114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국방 전략은 미국 본토 방어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00:09헤그세스 장관은 현지시간 5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세계에서 무모한 모험주의의 시대는 끝났다며 끝없이 이어지는 불분명한 임무에는 관심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00:20또 트럼프 대통령은 법 집행기관을 위해 안전을 보장하려 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군 병력이 투입될 가능성이 더 커졌다고 덧붙였습니다.
00:29헤그세스 장관은 미국 본토의 가장 큰 위협이 중국 러시아냐 아니면 반파시즘 운동을 의미하는 안티파냐는 질문에
00:37궁극적으로 우리는 본토를 방어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조 바이든이 초래한 남부 국경을 통한 침입이라고 답했습니다.
00:47그러면서 안티파든 마약 카르텔이든 외국 테러 조직이든 용납할 수 없다며 본토 방어가 최우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00:57헤그세스 장관은 우리는 본토와 국경 방어, 중국 억제, 유럽의 방어비 분담 확대를 위해 존재한다며
01:05모든 미군 병력이 어디에 있을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01:09미국 우선주의와 힘을 통한 평화에 초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01:13감사합니다.
01:14감사합니다.
01:15감사합니다.
01:16감사합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