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 오전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디즈니+(Disney+) 드라마 ‘탁류(The Murky Stream)’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디즈니+(Disney+) 드라마 ‘탁류(The Murky Stream)’ 제작발표회에는 로운(ROWOON)-신예은(Shin Ye-Eun)-박서함(Park Seo-Ham)-박지환(Park Ji-Hwan)-최귀화(Choi Guy-Hwa)-김동원(Kim Dong-Won)이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탁류’는 조선의 모든 돈과 물자가 모여드는 경강을 둘러싸고 혼탁한 세상을 뒤집고 사람답게 살기 위해 각기 다른 꿈을 꿨던 이들의 운명 개척 액션 드라마이다.
현대극과 시대극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꾀한 로운이 마포 나루터의 왈패 ‘장시율’ 역을 맡아 필모 사상 가장 거친 변신을 예고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예은은 조선 최고의 상단을 이끄는 장사꾼 ‘최은’ 역을 맡아 강인하고 당찬 캐릭터로 또 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시맨틱 에러’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서함은 부정부패를 처단하는 포도청 종사관 ‘정천’ 역으로 첫 사극물에 도전한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