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playerSkip to main contentSkip to footer
  • 2/25/2015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YG 내에서도 공식 스케줄 외에는 집 밖으로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안 나가기로 유명하다"라며 "그래서 빅뱅을 포함, 탑과 친한연예인들이 탑과 만나려면 집을 찾는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탑이친한 것은 이미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이정재도 다른연예인들처럼 탑과 친분으로 탑을 만나려 아는 사람과 함께 집을것뿐인데, 이를 두고 탑의 자택을 이상한 느낌의 '사랑방' '아방궁'으로것에 대해 탑 본인도 너무 황당해하고 어이없어 하고 있다"라고
이 관계자는 "탑의 집은 현재 공사 중이기도 한데, 탑의이상한 쪽으로 악의적으로 표현하지 말길 부탁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일각에서는정식 교제를 시작한 이정재와 임세령 상무가 탑이 살고 있는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한 빌라를 몇 차례 찾았다며, 탑의 집을혹은 아방궁 등으로 표현했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기자 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서장훈
MBC'아빠! 어디가?' 후속 프로그램이 '애니멀즈'(가제)로 결정됐다.
8일 MBC에 따르면어디가?' 후속으로 오는 25일부터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가 방송된다.스타와 동물이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MBC의 명품 다큐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PD와 '무한도전'의 흥행잘 알려진 제영재PD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김현철 PD의 경우 지난MBC에 입사한 뒤 다큐분야에서 오랜 기간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았으며,첫 예능 프로그램 도전이다.
MBC는 "'무한도전' 팬들에게는 이미 친숙한PD가 선사할 '풍성한 재미'와 김현철 PD의 '동물과 생태에 대한시선'이 융합돼 재미와 품격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능의 진수를 선사할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애니멀즈' 제작 관계자는 "현재 모든마무리 단계에 들어갔으며 곧 현장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애니멀즈'는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는공동체 프로젝트'를 지향 한다"고 밝혔다.
이어 "동물과 인간이 힘을장기간 지내면서 떠오르게 될 다양한 가치를 살필 것"이라며 "인간과공존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했다.
이를 위해이미 양, 당나귀, 돼지 등 프로그램에 투입될 동물들에 대한분석을 마쳤으며, 동물들이 스타들과 지낼 일종의 '동물 마을'도 구축했다.이번 프로그램이 '동물과의 공존'을 지향하는 만큼, 제작 현장 인근에서상황이 발생할 경우 '야생동물 구조단'을 통해 위기에 빠진 동물들을구출해 온다는 복안도 세웠다.
서장훈 등이 출연한다. 소녀시대 유리의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기자 munwansik@mt.co.kr

세븐, 전역 후 첫 SNS 활동… “감사하고세븐(본명 최동욱)이 전역 후 처음으로 자신의 SNS에 글을 게재했다.세븐은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감사 #행복 #사랑’이라는 해시태그와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그동안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마음을 간접적으로 전한보인다.앞서 세븐은 지난해 12월 28일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제8사단약 21개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사실 세븐은 열흘전역했어야 했지만, 지난 2013년 6월 불거진 연예병사 군 규율논란으로 중징계 처분을 받아 열흘간 영창을 다녀오면서 전역이 늦어지게그는 부대 앞에서 전역식 가지고 팬들과 취재진에게 전역 소감을세븐은 “추운 날씨에도 와주신 분들 감사하다”며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그 당시에는 부대 안에 있었기 때문에 아무런 말을 할없었다. 잘못했던 점들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또내가 잘못했던 부분들 이외에 일정 부분 오해를 받은 부분도그런 점에서 많이 힘들었다”며 “나의 실수에서 비롯된 일이라 생각한다”고세븐은 현재 가수로서의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동아닷컴 홍세영projecthong@donga.com사진|동아닷컴DB·세븐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연예팀 공식 페이스북/ 동아닷컴 스타 화보·스타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십리건마방광고 부산건마방주소 김훈남 기자] ["전체 1595원 중 마진은 10원남짓"…유류세·고유가 정책 유지한가격인하 요구는 부당]정부가 석유·화학제품 가격에 최근 국제유가 하락분을 반영해야밝히면서 정유업계가 가격인하 압박에 놓이게 됐다. 국내 휘발유 판매가격의넘는 유류세에 대해서는 인하불가방침을 함께 밝혀 업계에서는 볼멘소리가 나오고8일 정유 업계에 따르면 정유사들의 석유류제품 공급가격은 국제시장 기준가격(MOPS)에정제 품질을 고려한 부가가치를 더해 결정된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