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2어머 어머 어머
00:04최고의 저게 명장이라고
00:06명장면이라고 느껴졌습니다
00:08지켜!
00:09뭐야 저렇게까지
00:11지켜!
00:11저렇게까지 잘 그렸어
00:13그래서 지켜
00:17어? 왜 그래?
00:19어? 왜 이래?
00:20왜? 왜 이래?
00:21뭐야?
00:24이렇게 지내는 게 아닌 거 같은데
00:26응
00:27응...
00:29왜?
00:30이거 어떻게 참아쓰는데?
00:33어?
00:33이거?
00:33아니 그거에 대해서
00:35그러면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00:40더 이렇게 좀 연락을 하신다든지
00:43아니면 이야기를 해주신다든지
00:45데이트할 때는 너무 좋고
00:48재밌고 설레고 하지만
00:51연락을 하는 빈도가 적고
00:54응
00:55서로 일상 공유를 하는
00:57부분이
00:58응
00:59없고
01:00아...
01:01소통의
01:04불완전함에서 오는
01:06비극
01:07응
01:09좀 저희가
01:10대화가 조금 많이
01:12그래도
01:14필요하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01:16주연 씨와
01:18좀
01:19조그만한 갈등이 조금 있었고요
01:22어? 진짜?
01:24그때 당시 심야 영화를 봤었고
01:26그리고 나서 하영옹 씨 조금 걷다가
01:30자기는 이제
01:31어...
01:33좀 그만하고 싶다라고 이렇게 의사를
01:35본인이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01:39진짜로?
01:40진짜로?
01:41그날 밤에 진짜 잠을 거의 못 잤어요
01:44그런 것 같네
01:45전날에 잘 못 잤죠
01:47아니 그러니까 생각이 계속 나고
01:48나도 뭔가 고민이 많아지고
01:50막 이러니까
01:50많아지죠
01:51그 얘기를 하고 나서
01:52이날 처음 만난 거예요?
01:54네 그렇게 하고 나서 처음 만났고
01:56통화도 한 1시간 정도 하긴 했었어요
01:58그러고 나서
01:58그러니까 연락을 좀 자주 하지
02:01저도 좀 많이 바쁘시고
02:03이게 좀 그러다 보니까
02:05저도 이제 조심스럽게 연락을 했었던 거고
02:08좀 서운했구나
02:08유현 씨도
02:09저에게 연락하는 거를
02:11제가 바쁠까 봐 이제
02:12연락을 많이 못했고
02:14그래서 이제 거기에 대해서
02:16조금 서로가 배려를 너무 하더라고요
02:22대화가 필요한 위기의 커플
02:39계속 눈을 안 맞으시네
02:41아 어떡하냐
02:41어떡하냐
02:44일단 뭐
02:47주현 씨는 그러면 그동안
02:48어떻게 잘 지냈어요?
02:53일주일? 일주일 됐어요?
02:55야 일주일 지르면 길어
02:56남녀 관계가
02:58그쵸 그 영화관
02:59보고 나서
03:02그게 한 일주일 전 걸렸어요
03:07일주일밖에 안 됐어요?
03:107일? 8일?
03:12응
03:12길어요
03:14나 왜 이렇게
03:16뭔가 한 2, 3주 된 것 같은 느낌이지?
03:19아 느낌이?
03:20응
03:22일주일밖에 안 됐구나
03:25그냥 일하고
03:27응
03:29똑같이 지냈죠
03:32요한님은요?
03:33저요? 저도 뭐
03:35일하고
03:35네
03:37그렇게 해서
03:38네
03:39잘 지냈죠
03:42아 얘는 부진이가 좀 어색하긴 하다
03:45이렇게 좀 약간
03:46겉돈다 대화가
03:47네 맞아요
03:54네
03:55근데 여기 좋죠
03:58엄청 고요하고
04:00우리 소리밖에 안 들려
04:01음
04:02아 근데
04:03여기만 와도
04:07공기가 너무 좋은데
04:08응
04:09응
04:11뭔가
04:12평화로운 느낌인데
04:13굉장히
04:14굉장히
04:14마음의 평화
04:16응
04:17좀 캠핑장을 간 이유가
04:19조금
04:20공기도 좋고
04:21조용하고 이렇게 해서
04:22좀 더
04:23얘기하기 딱 좋죠
04:24얘기하기 좋고
04:25뭔가 좀
04:26개선할 수 있을 때
04:28조금 더 좋은 분위기를
04:29좀 연출할 것 같아가지고
04:30그래도 다시
04:32본 거면
04:33좀
04:33바꿀 생각으로
04:35만나지 않았을까?
04:36그러니까 사실은
04:37마음 없으면 만나지도 않죠
04:38근데 만났다는 이유는
04:39최후의 기회를 줄 테니
04:41나를 잡아보라는 기회를
04:43네 기회를 주는 것 같아요
04:45마음에 있으면 나는
04:47아무렇지도 않은 척
04:48시끄러운 대로
04:48데리고 갔을 텐데
04:49아 되려 더
04:50아무렇지도 않게
04:51아 나는 아니야
04:53그냥 너무 얼렁뚱땅
04:54넘어가는 것 같잖아
04:54난 원래 그런 스타일이야
04:56어
04:56그런 스타일도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
04:57난 얼렁뚱땅이 좋던데
04:58그러니까
04:59그거 다 일일이 따지면 뭐해
05:00난 얘기했으면 좋겠어
05:01어차피 만날 건데
05:02감정 소비는 안 했으면 좋겠어
05:04맞아 맞아
05:05그래 맞아
05:05그래도 얘기는 해야지
05:07얘기를 할 거야
05:07나도 얘기를 할 거야
05:08그래도 문제야
05:11얘기할 거야
05:12너무 얼렁뚱땅인데
05:15주말에는
05:16한남동 안 왔었어요?
05:19한남동?
05:20네
05:20왜 갑자기 한남동?
05:24아니
05:25봤다는 제보가 있었던 거
05:27어?
05:28진짜?
05:29아 나 한남동 갔었다
05:31그죠?
05:32네 맞아요
05:33까먹고 있었어
05:34봤다는 제보가 있어
05:35어머니 야 본 거 같은데
05:36라고 약간
05:37어 진짜?
05:38네
05:39아니 그럼 제보를 받았으면
05:41그때 바로 연락하셨어야죠
05:43한남동 왔어요
05:43근데 그게 하루 정도 지나서
05:45얘기 들었구나
05:46근데 이제 바로
05:46얘기하기 조금
05:47그게 아니라
05:48혹시 이제 뭐 어제
05:50왔었어?
05:51이렇게 해서
05:52그렇게 해서
05:53하루 지나서 들었어요
05:54아니 그럼 보통
05:55싸우고 나서 바로 푸는 편이에요 언니는
05:57아니면 생각하고 나서
05:59나중에 좀 이따가
06:00이야기를 하는 편이에요?
06:01저는 동굴로 들어가는 편이에요
06:03결과
06:04진짜요?
06:05그 자리에서 하면 계속 싸워 오히려
06:06맞아 맞아
06:07저도 그렇게 생각해
06:07계속 말하다가
06:08연인간에도
06:09틱톡이 되면 계속
06:10어? 바로 푸는 스타일이세요?
06:13연인간에
06:13저요? 요즘에 싸운 지가 오래돼가지고
06:17하하하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