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인천경찰청은 어제(13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설 연휴 기간에 이용객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다중이용시설 안전 관리 실태와 테러 대비 태세를 점검했습니다.

한창훈 인천경찰청장은 어제(13일) 오후 2시 반부터 1시간가량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해 공항경찰단과 대테러대응팀 등 설 연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근무 여건을 살폈습니다.

또 경찰특공대 탐지견과 함께 인천국제공항 제2 터미널 출국장을 중심으로 합동 순찰을 하며 근무 실태를 점검했습니다.

한 청장은 "인천공항은 국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과 신뢰를 쌓아가야 하는 곳"이라며 "경찰관 모두가 철저한 경각심을 갖고 근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YTN 송수현 (sand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60214001851630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인천경찰청은 어제 인천국제공항에서 설 연휴 기간에 이용객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 실태와 테러 대비 태세를 점검했습니다.
00:11한창훈 인천경찰청장은 어제 오후 2시 반부터 1시간가량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해서 공항경찰단과 대테러 대응팀 등 설 연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근무 여건을 살폈습니다.
00:23한청장은 인천공항은 국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과 신뢰를 쌓아가야 하는 곳이라며 경찰관 모두가 철저한 경각심을 갖고 근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