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코미디언 박나래가 각종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과거 이효리의 발언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2022년 4월 공개된 티빙 예능 ‘서울체크인’ 미공개 영상에서 박나래의 술버릇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효리와 박나래는 함께 식사하던 중 화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효리는 화사에게 "술을 먹었는데, 언니는 자고 싶었는데, 나래가 계속 방문을 열더라"며 "나래 머리를 소주병으로 내리쳐 기절을 시켜야 하나 잠시 생각했다. 나 요즘 요가하고 착하게 사는 거 알지? 그런데 어제 잠시"라고 우스갯소리처럼 털어놨습니다.

최근 박나래는 매니저 갑질 의혹과 불법 의료행위 논란이 겹치며 방송에서 잇따라 하차했습니다.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언을 들었다거나, 던진 술잔에 맞아 다쳤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같은 폭로가 이어지면서 박나래의 과거 ‘주사’ 관련 발언들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유재석이 “술 때문에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자제하라”고 조언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tvN ‘인생술집’에서는 신동엽이 “피해 다닐 정도로 술을 먹인다”며 “난 취해도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다”라고 말한 장면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놀라운 토요일’ 등 고정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으며, 내년 1월 방영 예정이던 MBC 신작 예능 ‘나도신나’ 제작 역시 취소된 상태입니다.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티빙 '서울체크인'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11163406512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코미디언 박나래가 각종 논란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과거 이효리의 발언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00:08이효리는 2022년 4월 공개된 티빙 예능 서울체크인 미공개 영상에서 박나래의 술버릇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00:17당시 방송에서 이효리와 박나래는 함께 식사하던 중 화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00:22이효리는 화사에게 술을 먹었는데 언니는 자고 싶었는데 나래가 계속 방문을 열더라며 나래 머리를 소주병으로 내리쳐 기절을 시켜야 하나 잠시 생각했다.
00:32나 요즘 요가하고 착하게 사는 거 알지? 그런데 어제 잠시라고 우스갯소리처럼 털어놨습니다.
00:39최근 박나래는 매니저 갑질 의혹과 불법 의료 행위의 논란이 겹치며 방송에서 잇따라 하차했습니다.
00:45박나래 전 매니저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언을 들었다거나 던진 술잔에 맞아 다쳤다고 주장했습니다.
00:54이 같은 폭로가 이어지면서 박나래의 과거 주사 관련 발언들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00:59박나래는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유재석이 술 때문에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자제하라고 조언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01:06tvn 인생술집에서는 신동엽이 피해 다닐 정도로 술을 먹인다며 난 취해도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다라고 말한 장면도 알려져 있습니다.
01:17한편 박나래는 나혼자산다, 놀라운 토요일 등 고정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으며
01:22내년 1월 방영 예정이던 mbc 신작 예능 나도신나 제작 역시 취소된 상태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