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로저비비에 가방 청탁 의혹과 관련해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의 배우자를 청탁금지법 피의자로 소환했습니다.

김 의원과 김건희 씨 측은 가방을 주고받은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의례적 차원의 선물이었다면서 청탁은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배우자 이 모 씨 출석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조금 전 김기현 의원의 배우자 이 모 씨가 오전 10시 10분께 종로구 KT광화문빌딩에 마련된 특검팀 사무실에 출석하는 모습입니다.

로저비비에 가방을 왜 전달했나. 김 의원 당 대표 선거 지원을 요청했나, 이런 취재진 질문이 있었는데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고 곧장 조사실로 향했습니다.

이 씨는 2023년 3월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에서 김 의원이 당선된 후 김 여사에게시가 260만원 상당의 로저비비에 클러치백을 전달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오늘 특검 조사 과정에서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이어지는 뉴스에서 추가 내용이 들어오면 속보로 전해 드리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replay/view.php?idx=21&key=2025120510410097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조금 전 김기현 의원의 표혜자 이모씨가 오전 10시 10분께 종로구 KT 광화문 빌딩에 마련된 특검팀 사무실에 출석하는 모습입니다.
00:13로저 비비의 가방을 왜 전달했나, 김의원 당대표 선거 지원을 요청했나 이런 취재진 질문이 있었는데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고 곧장 조사질로 상했습니다.
00:22이 씨는 2023년 3월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에서 김의원이 당선된 후 김 여사에게 시가 260만원 상당의 로저 비비의 클러치백을 전달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00:34오늘 특검 조사 과정에서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이어지는 뉴스에서 추가 내용이 들어오며 속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