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전남 순천의 한 생활용품 매장에서 손님이 직원의 무릎을 꿇리는 영상이 퍼져 갑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한 커뮤니티에 이런 상황을 설명하는 글과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작성자는 "방금 말도 안 되는 걸 보고 나왔다"며 목격담을 풀어놨습니다.

아이가 매장에서 뛰어다니고 출입문 쪽이라 직원이 다칠까 봐 "뛰면 위험해요"라는 식으로 말한 것 같은데 애 어머니가 소리를 지르고, 직원한테 폭언했다고 작성자는 전했습니다.

작성자는 매장 직원이 무릎을 꿇고 혼나는듯한 장면이 담긴 짧은 영상도 함께 올렸습니다.

손님은 "제지는 엄마가 한다. 직원이 뭔데 이래라저래라하느냐"고 따졌습니다.

SNS와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공분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무릎 꿇으라고 당당히 요구하고, 실제로 그 협박이 먹히는 시스템이 개탄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오디오: AI앵커
영상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자막편집: 박해진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127130250741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전남 순천의 한 생활용품 매장에서 손님이 직원의 무릎을 꿇리는 영상이 퍼져 갑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00:27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이런 상황을 설명하는 글과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00:33작성자는 방금 말도 안 되는 걸 보고 나왔다며 목격담을 풀어놨습니다.
00:39아이가 매장에서 뛰어다니고 출입문 쪽이라 직원이 다칠까 봐 뛰면 위험해요라는 식으로 말한 것 같은데
00:45애 어머니가 소리를 지르고 직원한테 폭언했다고 작성자는 전했습니다.
00:50작성자는 매장 직원이 무릎을 꿇고 혼나는 듯한 장면이 담긴 짧은 영상도 함께 올렸습니다.
00:56손님은 제지는 엄마가 한다. 직원이 뭔데 이래라저래라 하느냐고 따졌습니다.
01:02SNS와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공문했습니다.
01:07한 네티즌은 무릎 꿇으라고 당당히 요구하고 실제로 그 협박이 먹히는 시스템이 개탄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