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8시간 전


[앵커]
70대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20대 아들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범행 직후 흉기를 든 채 맨발로 거리를 활보하다가 붙잡혔습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어두운 밤, 검은색 옷차림을 한 남성이 상점 앞을 지나갑니다.

자세히 보니 신발도 신지 않은 맨발 차림이고, 왼손에는 흉기를 소지한 상태입니다.

이 남성을 보고 놀란 시민들이 황급히 거리를 두며, 상황을 살피는 모습도 CCTV에 담겼습니다.

남성이 지나간 길로 경찰차가 나타나 이 남성을 쫓습니다.

어젯밤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아파트에서 70대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뒤, 경찰에 붙잡힌 남성의 범행 직후 모습입니다.

범행 현장입니다.

입구에 경찰 통제선이 쳐져 있고 현관문에도 가림막이 설치됐습니다.

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머리와 팔 부위를 크게 다친 어머니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어머니를 살해한 남성은 집을 나와 15분 정도 거리를 배회하던 중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근 주민]
"완전 넋이 나가고 젊은 애가 옷도 외투도 안 입고 손도 이상하다 이상하다 했는데 칼을 들고 서 있었어요."

남성은 별다른 직업 없이 범행 장소였던 집에서 부모와 함께 지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경찰 조사에서는 범행 자체를 시인했지만 뚜렷한 동기는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존속살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신선미입니다.

영상취재 : 박재덕
영상편집 : 석동은


신선미 기자 fresh@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70대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20대 아들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00:04범행 직후 흉기를 든 채 맨발로 거리를 활보하다가 붙잡혔습니다.
00:09신선미 기자입니다.
00:12어두운 밤 검은색 옷차림을 한 남성이 상점 앞을 지나갑니다.
00:18자세히 보니 신발도 신지 않은 맨발 차림이고 왼손에는 흉기를 소지한 상태입니다.
00:23이 남성을 보고 놀란 시민들이 황급히 거리를 두며 상황을 살피는 모습도 CCTV에 담겼습니다.
00:32남성이 지나간 길로 경찰차가 나타나 이 남성을 쫓습니다.
00:36어젯밤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아파트에서 70대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뒤 경찰에 붙잡힌 남성의 범행 직후 모습입니다.
00:46범행 현장입니다.
00:47입구에 경찰 통제선이 쳐졌고 현관문에도 가림막이 설치됐습니다.
00:51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머리와 팔 부위를 크게 다친 어머니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00:59어머니를 살해한 남성은 집을 나와 15분 정도 거리를 배회하던 중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01:15남성은 별다른 직업 없이 범행 장소였던 집에서 부모와 함께 지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01:21경찰 조사에서는 범행 자체를 시인했지만 뚜렷한 동기는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01:29경찰은 존속 살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01:35채널A 뉴스 신선미입니다.
01:51채널A 뉴스 신선미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