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조국혁신당 조국 비상대책위원장은 지방선거보다 주택시장 안정이 먼저라며, 주택시장 안정에 실패하면 정권 재창출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조 비대위원장은 오늘(20일) 비대위 회의에서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관련해 국회와 정당들이 정부에 떠넘기지 말고 함께 책임을 나눠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10·15 부동산 대책을 '부동산 계엄'이라고 비판한 국민의힘을 향해 '오세훈 표 재건축 정책' 부작용을 냉정하게 직시하길 바란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서울 공공 유휴부지에 대규모 초고층 공공임대주택을 건설하고 다주택자의 주택 추가취득 억제, 주택 보유세 실효세율 강화, 거래세 완화 등의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YTN 백종규 (jongkyu8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020144358524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조국 혁신당 조국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방선거보다 주택시장 안정이 먼저라며 주택시장 안정에 실패하면 정권 재창출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00:10조 비대위원장은 오늘 비대위 회의에서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관련해 국회와 정당들이 정부에 떠넘기지 말고 함께 책임을 나누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00:20그러면서 11호 부동산 대책을 부동산 계엄이라고 비판한 국민의힘을 향해 오세훈 표 재건축 정책 부작용을 냉정하게 직시하길 바란다고 지적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