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배우 한소희가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자, 한소희 측이 "단순 실수"라며 "정치적 의도는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은 실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에 대한 허위 루머를 퍼뜨린 가해자가 보낸 자필 반성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특정 정치인 지지자들이 터무니없는 루머를 퍼뜨리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소문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데 인생을 걸지 말라”고 비판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1만 개가 넘는 ‘좋아요’가 달렸는데, 배우 한소희도 그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악성 루머 유포를 경고하는 취지에 동의했을 것"이라는 반응부터 "단순 실수를 확대 해석하지 말자"는 등의 갑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대해 한소희 측은 “단순 실수일 뿐 정치적 의도는 전혀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해 3월 악성 댓글과 추측성 게시글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법적 대응에 나선 바 있습니다.

당시 한소희 측은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디오ㅣAI 앵커
제작 | 이 선
출처ㅣ이준석 대표 인스타그램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00717524686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배우 한소희가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자 한소희 측이 단순 실수라며 정치적 의도는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00:13이준석 대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은 실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에 대한 허위 루머를 퍼뜨린 가해자가 보낸 자필 반성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00:24그는 특정 정치인 지지자들이 터무니없는 루머를 퍼뜨리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소문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데 인생을 걸지 말라고 비판했습니다.
00:35이 게시물에는 만개가 넘는 좋아요가 달렸는데 배우 한소희도 그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악성 루머 유포를 경고하는 취지에 동의했을 것이라는 반응부터 단순 실수를 확대해석하지 말자는 등의 감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00:50이에 대해 한소희 측은 단순 실수일 뿐 정치적 의도는 전혀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00:57한편 한소희는 지난해 3월 악성 댓글과 추측성 게시글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법적 대응에 나선 바 있습니다.
01:04당시 한소희 측은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01:17감사합니다.
01:18감사합니다.
01:19감사합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