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5개월 전
최근 신세계그룹 4세가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재벌돌'로도 불리는 '애니'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했는데 재벌가 일상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영상 보겠습니다.

음질 상태가 고르진 못하지만 "사모님 들어오십니다"로 들리는데요.

누리꾼들은 "살면서 한 번도 안 들어본 말이다", "그냥 '엄마 왔다' 아니냐" 등 신기한 반응이 다수였습니다.

가수 데뷔까지 어머니의 반대도 컸다고 했는데, 당시 소회도 들어보겠습니다.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손녀인데요.

좀 닮았나요?

'재벌가'라는 점이 가수 활동에 득이 될지, 독이 될진 불확실하지만 현재까지는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앵커 | 정지웅
자막뉴스 | 이 선 안진영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0626142920199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최근 신세계 그룹 4세가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요. 재벌 돌로도 불리는 앤입니다. 최근 라이브 방송을 했는데 재벌가의 일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00:30음질 상태가 고르지는 못하지만 사모님 들어오십니다로 들리는데요. 누리꾼들은 살면서 한 번도 안 들어본 말이었다. 그냥 보통 엄마 왔다 아니냐. 이렇게 신기한 반응이 다수였습니다.
00:45가수 데뷔까지 어머니의 반대도 상당했다는데 당시에 소외도 들어보겠습니다.
00:51엄마 나 사실 가수를 진짜 하고 싶다. 말이 되는 소리냐고. 절대 노.
00:58고등학교 2, 3학년 때쯤 정말 가족의 반대가 제일 커졌는데 근데도 포기는 못하겠다고 하니까 엄마가 제안을 하셨어요.
01:10대학교에 붙으면 나머지 가족들을 설득하는 걸 도와주겠다고 하셔가지고.
01:18애니는 이명희 신세계 그룹 총괄 회장의 소녀인데요. 어떻습니까? 보시면 좀 닮았습니까?
01:25재벌가라는 점이 가수 활동의 득이 될지 독이 될지 그건 불확실하지만 현재까지는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