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playerSkip to main contentSkip to footer
  • 11 years ago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WHAT : MBC-TV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멤버 회식자리. 핵심은 나이를 가늠할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없는 김성령의 동안미모.

▷ WHY : 12살 차이라고는않는 최강동안. 가족같은 케미로 인증샷. 새로운 멤버 정재형. 오늘은왔어요~ 

▷ HOW : "성령누나가 한 톡 쏘는 띠동갑우린 회식 때문에 못지키는 본방사수! 10PM"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깨알나섬. '좌시경', '우성령'의 해시태그도 덧붙임.






[Dispatch=김민지기자] 송승헌이달달한 스킨쉽을 선보였다. 직접 커플 머플러를 해주며 완벽한 케미를9일 오후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6장을 사진을 올렸다.8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제 3의 사랑' 제작발표회블랙수트로 멋을 낸 송승헌은 댄디한 모습이였다. 눈부신 비주얼과 부드러운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중국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분위기는 화기애애 했다. 블랙컬러의 세미커플룩을 연출한 유역비는 깜찍한 브이포즈로 포토타임을 가졌다. 여전한 청순미와얼굴이 돋보였다.

'미쓰에이' 지아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단체 포토타임에서 송승헌의자리하며 연기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편 영화 '제 3의 사랑'은베스트셀러 소설 '제 3의 애정'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남녀의사랑이야기를 그렸다. 송승헌은 극 중 재벌 2세 린치정 역을유역비와 호흡을 맞춘다.














[Dispatch=김민지기자] 송승헌이 유역비와 달달한 스킨쉽을직접 커플 머플러를 해주며 완벽한 케미를 과시했다.

송승헌은 9일 오후웨이보 계정을 통해 6장을 사진을 올렸다. 지난 8일 중국열린 영화 '제 3의 사랑' 제작발표회 사진이였다.

깔끔한 블랙수트로 멋을송승헌은 댄디한 모습이였다. 눈부신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중국팬들의 마음을했다.

분위기는 화기애애 했다. 블랙컬러의 세미 정장으로 커플룩을 연출한깜찍한 브이포즈로 포토타임을 가졌다. 여전한 청순미와 청초한 얼굴이 돋보였다.

'미쓰에이'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단체 포토타임에서 송승헌의 옆자리에 자리하며 연기자로서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출발을 알렸다.

한편 영화 '제 3의 사랑'은 중국 베스트셀러 소설3의 애정'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남녀의 모진 사랑이야기를 그렸다.극 중 재벌 2세 린치정 역을 맡아 유역비와 호흡을웨이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서진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첫 출연, 미워할 수 없는 ‘까칠형’과 다정다감한 ‘조카바보’를 넘나드는매력남의 면모를 선보인다.이서진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런닝맨' 229회분 '짝레이스' 편에 합류, 지난 주 활약을 펼친 이승기, 문채원함께 호흡을 맞춘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서진은 오프닝 때부터이 프로 싫어해”라고 초강력 멘트를 날리며 등장, '전설의 까칠남'다운발산했다. 하지만 갑작스레 촬영장에 등장한 조카 앞에서 지금까지 볼없던 새로운 반전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평소 ‘런닝맨’이서진의 조카가 삼촌의 ‘런닝맨’ 녹화에 맞춰 촬영장을 방문한 것.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조카가 세상에서 가장 예쁘다”며 지극한사랑을 전해왔던 이서진은 ‘런닝맨’에 등장한 조카를 향해 연신 사랑스러운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보내며 다정다감한 삼촌의 모습을 보여 현장을 달궜다.특히 이서진의 돌변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놀라움을 드러냈다. 프로그램 내내 ‘까칠한진가를 발휘해왔던 이서진이 조카가 등장하자 온화한 성품으로 돌변, 특유의미소를 활짝 만개시키며 극과 극 매력을 뿜어냈던 것. 이서진은까칠까칠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부드럽고 따뜻한 삼촌의 면모를 선보여 현장을만들었다.하지만 이서진은 레이스가 다시 재개되자 다시 영락없이 ‘까칠한 형’으로예능감을 폭발시켰다. 이서진은 입을 죽 내밀고 시종일관 어린아이처럼 투덜거리는가하면,“그만해 이제 됐잖아”라며 레이스 종결을 압박하는 등 ‘런닝맨’ 최강의활약했다. 그러면서도 이서진은 미션 수행을 하며 모래바닥을 기는 것은보조개가 움푹 들어갈 정도로 적극적으로 참여, 미워할 수 없는매력을 재확인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이서진이 첫 등장부터 미워할없는 까칠한 형의 포스로 촬영장을 압도했지만, 조카 앞에서만큼은 너무나삼촌의 평범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과 스태프들 모두가 놀랐다”며 “극과반전 매력을 물론, 기대 이상의 대활약으로 최강의 예능감을 뿜어낼 파주키스방은 밤WaR닷net 빨간신호등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는 11일 오후 6시 10분 방송.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페이스북 바로가기][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및 재배포 금지]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서진이 SBS 예능프로그램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첫 출연, 미워할 수 없는 ‘까칠형’과 다정다감한넘나드는 반전 매력남의 면모를 선보인다.이서진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런닝맨''짝 만들기 레이스' 편에 합류, 지난 주 활약을 펼친 이승기, 문채원 커플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