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4일) 청와대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SK, 현대자동차, LG 등 10대 그룹 총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청년 일자리와 지방 투자 확대를 위해 기업들이 힘써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한중 관계 복원에 따른 경제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을 거로 예상됩니다.

아울러, 미국 행정부가 한국에 대한 관세 재인상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는 만큼 이를 둘러싼 대응책도 논의 테이블에 올랐을지 주목됩니다.

행사에는 한국경제인협회와 대한상의 등 경제인단체는 물론 구윤철 부총리와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 등도 함께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YTN 정인용 (quotejeong@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60204153656388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청와대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SK, 현대차, LG 등 10대 그룹 총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00:09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청년 일자리와 지방투자 확대를 위해 기업들에 힘써달라고 당부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00:16아울러 미국 행정부가 한국에 대한 관세 재인상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는 만큼 이를 둘러싼 대응책도 논의 테이블에 올랐을지 주목됩니다.
00:25행사에는 한국경제인협회와 대한상의 등 경제인단체는 물론 구윤철 부총리와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 등도 함께했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