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배우 안성기 별세 소식에 온라인에서도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친선대사로 활동했던 유니세프부터 배우, 가수, 셰프까지 각계에서 애도 메시지를 내고 있는데요.

함께 보시죠.

배우 안성기 씨가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에서는 추모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안성기 씨가 친선대사로 활동해온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공식 계정을 통해 추모 글을 올렸는데요.

"우리에게는 인자한 미소의 국민배우"였다며 세계 어린이에게 든든한 희망의 버팀목이었다고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영화 '태백산맥'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신현준도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선배님과 처음 작품을 하면서 많이 배웠다"며 "좋은 배우는 좋은 사람" 이라고 고인을 추억했습니다.

배우 이시언은 SNS에 "어릴 적 선생님의 연기를 보며 꿈을 키웠다"고 말했습니다.

항상 존경하는 마음이었다고 애통한 마음을 적었습니다.

가수 겸 DJ 배철수도 SNS에서 "만나면 늘 환하게 웃어주시던 안성기 형님" 이라며 고인을 기억했는데요.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함께 명복을 빈다는 추모 글을 올렸습니다.

가수 윤종신도 안성기의 젊은 시절을 담은 흑백 사진을 공유하며

"정말 좋아했고 잊지 않겠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안유성 셰프 역시 고인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며 "지금의 따뜻한 미소처럼 가슴에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애도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6010600100379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배우 안성기씨 별세 소식에 온라인에서도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00:05친선대사로 활동했던 유니셰프부터 배우, 가수, 셰프까지 각계에서 애도 메시지를 내고 있는데요.
00:13함께 보시겠습니다.
00:16배우 안성기씨가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추모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00:23안성기씨가 친선대사로 활동해온 유니셰프 한국위원회는 공식 개정을 통해 추모 글을 올렸는데요.
00:31우리에게는 인자한 미소의 국민 배우였다며 세계 어린이에게 든든한 희망의 버팀목이었다고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00:40영화 태백산맥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신현준도 메시지를 낚였는데요.
00:45선배님과 처음 작품을 하면서 많이 배웠다며 좋은 배우는 좋은 사람이라고 고인을 추억했습니다.
00:51배우 이시연은 SNS에 어릴 적 선생님의 연기를 보며 꿈을 키웠다고 말했습니다.
00:58항상 존경하는 마음이었다고 애통한 마음을 적었습니다.
01:03가수 겸 디젤 배철수도 SNS에 만나면 늘 환하게 웃어주시던 안성기 형님이라며 고인을 기억했는데요.
01:11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함께 명복을 빈다는 추모 글을 올렸습니다.
01:15가수 윤종신도 안성기의 젊은 시절을 담은 흑백 사진을 공유하며
01:22정말 좋아했고 잊지 않겠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01:26안유성 셰프 역시 고인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01:30지금의 따뜻한 미소처럼 가슴에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애도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