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20시간 전


[앵커]
현직 소방관이 가수 싸이의 콘서트 표 1300만 원 어치를 공짜로 받은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죠.

이 소방관이 받은 티켓 일부가 소방 간부들에게 전달된 걸로 파악됐습니다.

강보인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경찰이 지난 6월 공연 기획사에서 가수 싸이의 콘서트 티켓 80여 장을 받은 소방관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늘 검찰에 넘길 예정입니다.

소방관은 경찰 조사에서 티켓 84장을 받은 사실은 인정했습니다. 

경찰은 이 티켓 중 일부가 소속 소방서장을 비롯한 해당 소방본부 소속 간부들에게 건네졌다고 파악했습니다.

경찰은 소방관이 간부를 비롯한 직장 동료들에게 티켓 총 36장을 전달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해당 소방본부 측에 수사 결과를 통지할 계획입니다.

콘서트 표를 받은 간부들도 과태료 처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

간부 일부가 소속된 소방서 측은 "통보 내용을 보고 문제가 있다면 합당한 처분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채널A는 기획사에서 콘서트 표를 받은 소방관에게 혐의를 인정하는지 물었지만 소방관은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공짜 표를 준 공연기획사 관계자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길 계획입니다. 

기획사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아직 받지 못해 밝힐 입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채널A 뉴스, 강보인입니다.

영상취재 권재우 최준호
영상편집 허민영


강보인 기자 riverview@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현직 소방관이 가수 싸이의 콘서트표, 1,300만 원어치를 공짜로 받은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죠.
00:09이 소방관이 받은 티켓 일부가 소방 간부들에게 전달된 걸로 파악됐습니다.
00:14강보인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00:18경찰이 지난 6월 공연기획사에서 가수 싸이의 콘서트 티켓 80여 장을 받은 소방관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늘 검찰에 넘길 예정입니다.
00:29소방관은 경찰 조사에서 티켓 84장을 받은 사실은 인정했습니다.
00:35경찰은 이 티켓 중 일부가 소속 소방서장을 비롯한 해당 소방본부 소속 간부들에게 건네졌다고 파악했습니다.
00:42경찰은 소방관이 간부를 비롯한 직장 동료들에게 티켓 총 36장을 전달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00:50경찰은 조만간 해당 소방본부 측에 수사 결과를 통지할 계획입니다.
00:54콘서트 표를 받은 간부들도 과태료 처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00:59간부 일부가 소속된 소방서 측은 통보 내용을 보고 문제가 있다면 합당한 처분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01:06채널A는 기획사에서 콘서트 표를 받은 소방관에게 혐의를 인정하는지 물었지만 소방관은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01:16경찰은 공짜 표를 준 공연기획사 관계자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길 계획입니다.
01:23기획사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아직 받지 못해 밝힐 입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01:28채널A 뉴스 강보인입니다.
01:31채널A 뉴스 강보인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