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K팝 가수 중 유일하게 APEC 만찬 무대에 오른 가수 지드래곤이 공연 당일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어제(5일) 공개된 지상파 토크쇼에서 지드래곤은 마약 연루 사건을 처음 언급하며 당시 심경을 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APEC 행사장에 도착한 지드래곤 모습입니다.

국가 정상급 지도자들이 모인 행사인 만큼, 톱스타도 예외 없이 보안 검색을 받습니다.

지드래곤이 앞에 나타난 사람 때문에 놀라네요.

누굴까요? 익살스러운 표정의 방송인 노홍철 씨였습니다.

노홍철 씨도 APEC 정상회의 갈라 만찬에 참석했죠.

[지드래곤 / 가수 : (에이 요, 검색 도와드리겠습니다) 왜 있어요? 존 트라볼타인 줄 알았네.]

지드래곤이 행사장 안에 들어가는 길.

누군가 꾸벅 인사를 한 뒤 거수경례까지 합니다.

이번엔 또 누굴까요?

현재 군 복무 중이자 APEC 만찬 행사에서 사회를 맡은 배우 차은우였습니다.

이런 가운데 지드래곤은 지상파 토크 프로그램에 나와 2023년 마약 투약 누명 당시 허탈하고 허무했다면서 사건 이후 2년 만에 입장을 처음 내놨는데요.

차라리 은퇴해 일반인으로 살 수도 있지만, 그럴 이유가 없었다면서, 결국 자신이 할 수 있는 건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거였다고 설명했습니다.

말 대신 노래와 공연으로 자신을 증명한 지드래곤.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영상편집 마영후
영상출처 지드래곤 유튜브




YTN 김승환 (k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51107110338660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K-PAP 가수 중 유일하게 A-PAC 만찬 무대에 오른 가수 G-DRAGON이 공연 당일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00:07G-DRAGON은 마약 연루 사건을 처음 언급하며 당시 심경을 전했는데요. 함께 보시죠.
00:15A-PAC 행사장에 도착한 G-DRAGON 모습입니다.
00:18국가 정상급 지도자들이 모인 행사인 만큼 탑스타도 예외 없이 보안검색을 받는데요.
00:24보안검색에 나선 사람, 다름 아닌 방송인 노웅철 씨입니다.
00:30이어서 G-DRAGON이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는 게 누군가 꾸벅 인사를 한 뒤 거수 격려까지 하는데요.
00:48배우 차은우 씨네요.
00:51군복무 중인 차은우 씨는 A-PAC 만찬 행사에서 사회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죠.
00:55G-DRAGON은 최근 지상파 토크쇼에 나와 재작년 마약 투약 논란과 관련해 2년 만에 입장을 내놨는데요.
01:06근거 없는 루머에 허탈하고 허무했다면서 차라리 은퇴를 할까 싶었지만 그럴 이유가 없었다면서
01:12결국 자신이 할 수 있는 건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거였다고 설명했습니다.
01:17감사합니다.
01:18감사합니다.
01:19감사합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