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장천은 차 한 잔에 기분이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좋아지는 것을 느끼며 말했다.
"휴우, 역시 상쾌하군. 여름에는 시원한 맛을, 겨울에는 따뜻한 기분을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느끼게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해주는 차는 이 설연용정차 뿐인 듯 하구나. 정말 좋은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차다."
"그것뿐이 아닙니다."
환우의 말에 백리장천의 뜻밖이라는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또 무슨 맛이 있는가, 이 차에?"
"있습니다."
"흠. 그것이 무엇인가?"
"설연용정차 뿐이 아니라 그 안에 다른 것도 함께 있었습니다. 그러니 그 차는 다른 설연용정차와는 또 다를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가?"
"단혼명고(단魂鳴蠱)라는 것입니다."
"단혼명고? 그것이 무엇인가?"
백리장천의 안색이 굳어졌다.
"단혼명고는 운남 지역에 사는 산박쥐의 침과 신조라는 새의 몸에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기생하는 기생충 을 배합해서 만든 독입니다. 무색무취하고 천하에 세상없는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고수라도 그 독을 이겨 내지 못한다고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합니다. 물론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저는 그 말을 믿지 않습니다.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가주님 정도면 충분히 그 독을 이겨낼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그러기 위해선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최소 두 시진 이상 운기를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해야 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간 동안은 아무리 노력해도 내공을 사용하시기 어려울 것입니다."
백리장천의 눈에서 불이 뿜어져 나왔다.
운기를 해보았다.
환우가 거짓말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그는 침착했다.
한동안 눈가를 실룩거리던 백리장천이 물었다.
"왜인가?"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이제 젊은 영웅이 필요한 시기고, 그 젊은 영웅이 바로 백리현 공자라고
생각했기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녀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녀를 혹여나 나무라지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마시기 바랍니다."
"이익!"
백리장천이 이를 악물 때였다.
문이 열리며 세 명의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인물이 안으로 들어왔다.
모두 이남이녀였다.
그들은 마권판매사이트 【 MaSUN . K R 】 백리장천의 손주, 손녀인 백리청, 백리현, 백리광이었다.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