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유명 블로거 남성, 약혼녀에게 모유수유 받는 사진 올렸다, 비난 러쉬

  • 7 years ago
호주 — 모유수유는 엄마와 아기 사이의 친밀한 정서교감행위인데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파트너와의 관계에 이 것이 적용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지난 3월 25일,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딘 해링턴(Dean Harrington) 씨가 자신이 약혼녀의 젖을 생후 1개월이 된 아기와 나눠 빨고 있는 사진을 포스팅했습니다.

수천개의 좋아요와 댓글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인스타그램은 누드 정책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이 포스팅을 내렸습니다.

해링턴 씨는 이 사진은 농담일 뿐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눈을 심봉사 눈뜨이듯 번쩍 뜨게 만들어주었죠.

이는 ANR, Adult Nursing Relationships, 어른 돌보기 관계라도 알려졌는데요, 이에 관심이 있는 남녀를 짝짓기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웹사이트들도 있습니다.

일단 짝짓기가 이루어지면, 이 둘은 마법과 같은 젖 은하수를 누리게 됩니다. 꼬일대로 꼬인 것이라며 비난하는 분들은, 입만 너무 먼저 갖다 대지 말라고 하는군요. ANR 광들은 이 것이 사람관계에서 영적인 요소로 작용하며, 여성이 자신의 남자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행동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다 좋은데요, 모유를 나눠먹어야하는 아기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만일 아기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요? 아마 이정도로 얘기할 겁니다. ‘인마, 내 식량에서 손떼!’

Recommended